728x170

 

마이클 조던

 

"나는 선수시절 9000번 이상의 슛을 놓쳤다. 300번의 경기에서 졌다.

20번여번은 꼭 승리해야 하는 경기에서도 졌다.

나는 인생에서 실패를 거듭했다. 그것이 내가 성공한 이유다."

 

"공격은 관중을 얻지만, 수비는 승리를 얻는다."

 

 

 

 

 

 

요기 베라

 

"끝날 때 까지 끝난 게 아니다."

 

 

 

 

 

빌 샹클리

 

"폼은 일시적이지만, 클래스는 영원하다."

 

 

 

 

 

심권호

 

"내가 선을 긋는 순간, 나의 한계가 결정된다."

 

 

 

 

 

프란츠 베켄바우어

 

"강한 팀이 이기는 것이 아니라, 이기는 팀이 강한 것이다."

 

 

 

 

 

김정균

 

"부진은 있어도 몰락은 없다."

 

 

 

 

 

 

김현우

 

"나보다 더 땀을 흘린 선수가 있다면, 금메달을 가져가도 좋다."

 

 

 

 

 

 

박상영

 

"할 수 있다."

 

 

 

 

 

 

마이크 타이슨

 

"누구나 그럴듯한 계획을 갖고 있다. 쳐맞기 전까지는."

 

 

 

 

 

 

최경주

 

"오늘 1000개를 치겠다고 생각했으면 1000개를 쳐야 한다.

999개를 치고 내일 1001개를 치겠다고 마음먹는 순간

성공할 생각은 말아야 한다."

 

 

 

 

 

 

사첼 페이지

 

"스트라이크를 던져라. 홈플레이트는 움직이지 않는다."

 

 

 

 

 

 

플로이드 메이웨더

 

"돈이 전부는 아니지만 그만한게 없다."

 

 

 

 

 

 

리오넬 메시

 

"모든 단점은 장점이 될 수 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