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1. 일단 친구사이가 멀어짐

뭐 만날려면 만나는거고 예전과 다르지 않는데 서로가 서로를 불편해하는게 느껴짐

예를들어 예전에는 친구네 집가서 빤스만 입고 라면 있는거 내가 끓여먹고 그랬다면 

지금은 그런건 서로에 대한 예의가 아니란게 느껴지기에 그런거 하나하나 신경쓰다보니 그런듯

또한 서로의 위치가 다르니 말하나도 조심스럽게 해야되는 부분도 분명히 존재

 

2. 부모님이 확늙으신듯

 

3. 몸이 아파오기 시작

발목이나 무릎도 아프고 자다가 갑자기 일어나는 경우도 생김

 

4. 20대 초반만 해도 이해를 못햇는데 교복입은 애들보면 진짜 좋을때다 싶음

 

 

5. 점점 나에게 기대하는 기대치가 높아짐

명절이 다가오면 내가 용돈 얼마줄지 그런걸 속으로는 기대하는게 느껴짐

 

6. 내가 챙겨야할 사람은 많은데 날 챙겨주는 사람이 없음

 

7. 힘들다

몸도 힘들지만 마음도 힘들어

 

8. 내 정신연령은 아직 어린놈이고 멘탈은 쿠크다스

 

9. 청춘을 제대로 못즐긴듯

 

10. 꿈이라는게  거창한게 아니란걸 알게되고 그것조차도 무서워서 못이룬다는거 알게됨

 

11. 난 차욕심, 명품욕심 없을줄 알았는데 

조금씩 생기는듯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