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현시각 월드컵 조추첨... 카타르

 

 

개최국이라 1포트 강호들 다 피했는데 2포트에서 네덜란드ㅋㅋ

 

 

 

카타르 월드컵 H조 포르투갈 우르과이 가나 한국

 





F조에 캐나다 H조에 가나

우리는 포르투갈 가나 우루과이와 같은 조

IC는 대륙간 플레이오프 진출팀이고 유로피안은 유럽 플레이오프 진출팀임

 

대한민국 이정도면 살았다!!!

 

 

스카이스포츠 H조 손흥민 코멘트

 

 

H조에는 몇몇 톱 스트라이커들이 포함됐습니다.

손흥민,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루이스 수아레즈가 그들입니다

 

 

진짜 스타선수 한명있는게 크긴한듯 우리나라도 손흥민이 없었다면 가나처럼 언급조차 안됐을듯ㅇㅇ

 

 

 

 

일본 E조 추첨 당시 MBC 반응

 

 

 

 

E조 스페인 독일 일본

 

일본입니다...다행입니다. (축하합니다.) 일본 축하드립니다. 일본. 네 일본이 또 이렇게 강하게 한번 맞붙어볼 수 있는 기회가 왔ㅋ네요ㅎ. 어 스페인과 독일은...힘들죠. 어 그래도 일본. 우리가 피하게 됐고요. 화이팅...뭐 하시길 바라겠고...뭐...축구에 늘 이변은 있는 법이니까요~! (네)

 

 

일본 개같이 멸망 ㅋㅋㅋㅋ

 

 

카타르 월드컵 한국이 E조 걸리길 바라고 있었던 일본

 

 

 

E조 걸렷을때 일본 반응ㅋㅋ 얘들도 우리 걸리길 빌고있었네ㅋㅋ

쌤쌤이라 뭐라하진않겠는데

 

 

 

 

  맨탈이 나가버린 모리야스 감독

 

  옆집에 불났다기에 가봤는데 모두다 하나같이 모리야스 감독 걱정을 하고 있네요

  이때까지 월드컵서 꿀 빨아온 일본이 드디어 응징당하네요 

 

  애써 플레이오프카드 가지고 정신승리를 하고 있는데 걔 이겨봐야 스페인 독일한테 지면

  뭔 의미가 있겠나 

 

  경기 하지도 않았는데 자신있게 말하는건 일본이 월드컵나가서 강약 약강이 매우 뚜렷한 팀

  이였기 때문입니다 강한팀에게 한없이 약하고 약한팀에게만 강했던 일본

 

 

 

일본 방송 현재 상황

 

 

 

한국 탈락

독일 탈락

일본 16강 진출

 

 

 

월드컵 일본 실시간 반응

 

 

 

 

 

일본 E조발표순간 유투버

 

일본 월드컵 조추첨을 본 이천수

 

일본 죽음의 조 걸리기 10초전 이천수

 

 

 

세상 행복하네 ㅋㅋㅋㅋㅋㅋ

 

 

 

 

이번 월드컵 한국팀 전적 예상 분석

 

ㄹㅇ 매운맛 월드컵 다봤다ㅋㅋ

 

월드컵 조추첨 결과 축하 댄스 이승우

 

 

 

 

미리보는..포루투갈전..

 

 

 

 

 

흥민아 이게 어려워??

 

 

월드컵 포르투갈 라인업

월드컵 포르투갈 라인업

 

ㅈㄴ무서움 ㄷㄷ

 

카타르 월드컵 베스트 11

 
카타르 월드컵 베스트 11

월클이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