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1, 2세대 스파이더맨까지 빼박확인ㅋㅋㅋㅋ

 




위에는 피터 경찰서에 잡혀있을때 의문의 남성과 대화하는 씬

화질 구리지만 저 빨간색 동글뱅이 안경 누군지 알지? ㅎㅎㅎ
밑에도 동일인물이라고 해외에서 이야기 나온거 ㅎㅎ

 

 

닥터스트레인지, 닥터옥토퍼스, 그린고블린 폭탄 등장

소니에서 잘랐는데 계속 퍼지는 중

 

닥터 옥토퍼스(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닥터 옥토퍼스가 피터 보고 좋아하는 이유 

 

닥터 옥토퍼스(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자기 전공분야에 천재 소리 들을 정도로 재능 넘치는 영리하고 어린 예비 대학원생이 세명으로 늘어남

 

 

요약정리

 

1. 플롯은 스파이더맨 정체 밝혀진걸 되돌리기 위해 닥스가 스파이더맨 도와주다가 피터가 자기주위 몇명만 기억 남겨달라고 껴들다가 마법이 잘못되면서 멀티버스 열리면서 벌어지는 해프닝

2. 재등장하는 캐릭터들은 일단 트레일러에 확정된 것만 일렉트로, 그린고블린, 닥터 옥토퍼스, 리자드, 샌드맨

3. 변호사 역으로 넷플릭스 데어데블 역의 찰리콕스가 출연!!

4. 토비맥과이어, 앤드류 가필드도 출연! (추가)

 

 

 

노웨이홈 예고편으로 알게된 개노답 삼형제

 

노웨이홈 예고편으로 알게된 개노답 삼형제

 

빌런이 없으면 만드는 빌런메이커 아이언맨

하지 말라는 마법만 골라서 하는 닥터 스트레인지

이에 질세라 마법 방해해서 평행우주에서 빌런 섭외하는 스파이더맨

 

1. 스파이더맨: 뭔지 모를 매력으로 빌런을 끌어들임

2. 닥터스트레인지: 빌런을 다른세계에서 데리고 옴

3. 아이언맨: 직접 빌런을 만듦(예: 울트론, 제모남작, 미스테리오 및 드론)

 

사실 아이언맨이 제일 악질인데 손가락 한번 잘 튕겨서 신성시됨

 

 

저 마법자체가 타임라임을 건드리는 마법이라 웡이 쓰지말라고 경고했음..

근데 닥터님이 함께 타노스랑 마짱뜬 전우애도 있겠다 싶어서

언리미티드 빠와! 하면서 마법 시전했다가 샘스파, 어스파, 현실 시간선 3개가 엉켜버림 그러면서 빌런들도 나오는거같움

시간선은 존나 소중한거라 잘지켜줘야 된다고 닥스스승이 그리말했었는데..

우리는 팝콘만 뜯으면 될듯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자막 영상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극장 반응 후기

스포주의!!!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ㅋㅋㅋ극장 반응ㅋㅋㅋㅋ Spiderman no way home theater Audience reaction 아니 ㅋㅋㅋㅋㅋㅋ 무슨 야광봉까지 스파이더맨후기 안타깝 아 … 어? 응? 엇? 오! 으흠 응? 이..

nara.tistory.com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