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트위터에서 인용 알티가 무려 2만1천 넘은 MBTI 파워 밸런스 게임 트윗

요즘 친구들이랑 I와 E의 차이 토론중인데

 

 

 

요즘 친구들이랑 I와 E의 차이 토론중인데 장기자랑 10분하기 vs 친한친구 1년동안 못 만나기(단 전화, 화상 연락 및 메신저 전부 사용가능) 여기서 백이면 백 다 갈린다고......ㅜㅜㅜㅜㅜㅜㅜ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워 밸런스 게임.

 

 

파워 I 장기자랑 10분 절대 불가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