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자 여기서 덬들은어떻게 생각했어?

이게 진짜 T랑 F랑 확 다르더라

참고로 T인 나는 아이패드랑 힘든게 뭔 상관이야? 라고 생각함




























T인 남자가 나랑 똑같이 대답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나 진짜 몰라서 그러는데 힘든거랑 아이패드랑 진짜 뭔 상관임??? 아이패드 산다고 힘든게 사라지나?



---------------------------------

F인데 대답은 T
아이패드 없는게 힘들어서 아이패드를 산거면 ㅇㅈ인데
그냥 힘든거랑 아이패드랑 뭔 상관이지? 란 생각..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