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살라와 손흥민 공동 22득점 기록중

 

 

손흥민 23호골

 

 

 

 

손흥민 23호 골!!!!!

 

 

 

 

 

 

 

미쳤다

놀라서 소리지름

 

실시간 프리미어리그 23골로 단독 득점왕

🇰🇷🇰🇷🇰🇷 실시간 PL 득점 순위 - 손흥민 1위 🇰🇷🇰🇷🇰🇷

 

 

 

손흥민 PL득점왕이 더 대단한 이유

 

 

 

손흥민 ( 토트넘 , 대한민국 ) 23골

모하메드 살라 ( 리버풀 , 이집트 ) 23골과 함께 공동 득점왕

 

 

현 공동득점 1위 모하메드 살라 23골 (PK골 5개)

 

현 공동득점 1위 손흥민 23골 (PK골 0, 전부 필드골)

 

득점 3위권 내 PK골 0개인 선수는 손흥민이 유일 (3위 : 그 도망자)

 

 

 

리버풀 살라 역전골

리버풀 살라 역전골

 

 

살라 골소식을 들은 한준희 "살라 선수 자제하시길 바랍니다

 

 

공동 선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살라야 눈치챙겨

 

 

손흥민 살라 골 그래프

 

손흥민 살라 골 그래프

 

헝민쏜 후반기 페이스보소 ㅋㅋㅋㅋ

 

 

손흥민 21/22 시즌 양발 스탯

 

 

 

 

왼발 12골 오른발 11골

양발 진짜 미친거같음

 

 

손흥민 득점왕 숨은 1등공신

 

 

 

 

슈 마 이 켈

 

 

손흥민과 케인이 진짜 영혼의 부부인 이유

 

 

 

20-21 

손흥민 : 17골 해리케인 : 23골 (득점왕)

21-22

해리케인 : 17골 손흥민 : 23골 (득점왕)

 

이정도면 전생에 부부

 

 

 

손흥민 또 하나의 대기록 

 

 

손흥민 이번시즌 KOTM (킹오브더매치) 최다선정

 

 

윤석열 대통령 손흥민 축전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