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그레이브즈와 트위스티드 페이트는 서로 사랑해서 결혼했다고 합니다.

 

라이엇 관계자 riot runnan님 트위터에 올라왔다네요

 

 

오늘 오피셜뜸 ㅇㅇ;

 

그레이브즈는 동성애자

트위스티드 페이트는 양성애자

 

둘이 사랑해서 결혼했다고 함 ㅇㅇ

 

대체 왜 쌈박질하는 게임에 즈그들사상 끼워파는건지 모르겠네

신캐로 낸것도 아니고 원년 근본캐들 이따구로 말아먹으니 기분ㅈ같음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사실 아니겠지 했는데 

모스트 둘이 세트로  게이가 됐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발 사실이 아니라고 해줘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