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하루만에 다녀오기 좋은 당일치기 여행 코스 추천

 

 

 

 

 

 

 

 





* 강릉은 저 코스 그대로 가려면 차 있어야함!!! *

주문진, 정동진 빼고 가면 됨



부산은 저 코스를 뚜벅이로 해상케이블카까지 탈 수 있나??

난 케이블카 빼고 부산역이랑 가까운 거리에 있는 카페 한군데 더 가겠음..😗

부산은 그냥 굵직한 여행지 (해운대,광안리,태종대 등등) 하나만 가고 맛집 한군데 가고 시간 되면 비프광장이나 시장 같은데 들렸가 가면 좋을 듯




[부산 근처]

부산에서 몇년 살았던 나덬... 부산 기준으로 근교 당일치기 좋은 곳 추천하고 가겠음

 

1. 경주 : 너무 유명해서 말이 필요없음 사람이 많지만 그만큼 좋음

2. 양산 : 통도사는 항상 좋고, 순매원 봄에 좋고, 인더숲카페 같이 예쁜 카페들 많이 생김

3. 울산 : 태화강 십리대숲길, 대왕암공원 등등 갈 데 많음

4. 포항 : 야악간 멀긴 한데 여기도 워낙 갈 데 많음! 영일대 뷰 존예

5. 김해 : 가야테마파크, 수로왕릉, 여기 장유신도시에 예쁜카페 은근 생김

6. 진해 : 벚꽃 시즌엔 어디든 좋음 (대신 사람 존많), 진해루에서 바다보면 좋음

7. 밀양 : 표충사, 얼음골 등 (부산에서 밀양 가는 길이 존나 이쁨)

8. 창원 : 창원은 솔직히 관광할 건 없는데 귀산동에서 보는 마산만이랑 마창대교 뷰 예쁨

여기서 이동거리에 좀더 시간을 소요해도 된다면 거제, 통영, 남해도 당일 가능은 함 (대신 좀 힘듦)

 

이제 다시 서울 왔는데 서울이 진짜 은근히 당일치기 할 곳이 없어 ㅠ

어딜 가나 사람 죤나만코 죤나 막혀 ㅠㅠ

 

그리고 부산 안에서 당일치기 한다면 영도 추천해 영도 진짜 하루종일 해안가 걷고 카페만 돌아도 너무 이쁨




[춘천]

 

당일치기면 춘천도 넣어줘라✊🏻ㅋㅋㅋ

춘천이야말로 당일치기로 가면 좋아 ㅋㅋ 이틀이상은 할게 없기때문에…레고랜드 생겨서 할것도 더 생김 ㅋㅋㅋㅋㅋ

*춘천역-레고랜드-소양댐에서 닭갈비먹기 - 감성카페-소양2교&스카이워크 야경 보기-춘천역

이렇게 간단하게 봐도 좋고 ㅋㅋㅋ 레고랜드 안가면

*남춘천역-공지천-육림고개~소양댐 닭갈비,카페 거리 (좀 힙한 카페 식당 많음 , 육림고개는 춘천 닭갈비골목이랑도 붙어있는데 춘천덬 개인적으로 닭갈비골목은 비추 차라리 남춘천역 근처나 소양댐이 관광객이 먹기에 괜찮아 ㅋㅋ 점심 저녁을 육림고개랑 소양댐에서 한끼씩 먹으면 괜찮을듯. 소양댐 근처는 닭갈비집도 많지만 괜찮은 카페도 많아ㅎ 감자빵 유명한데도 소양댐닭갈비거리에있음) - 스카이워크&소양2교 야경-춘천역

이렇게 하면 당일로 충분해 ㅋㅋ 스카이워크랑 소양2교를 마지막에 넣은 이유는 개취로 낮에 가는것보다 저녁에 야경이 더 예쁘다고 생각해서ㅋㅋ 그리고 추운날만 아니면 테이크아웃해서 야경 보면서 밖에서 시간 보내기도 괜찮아 ㅋㅋ

차 없는 사람 기준으로 이정도 추천한거고 차 있으면 구봉산이나 서면 의암호 등등 춘천 교외 카페들도 좋은데 많아서 이런데 가도 좋을듯 ㅇㅇ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