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미친 실제상황임;

또 개그한답시고 선 잘못 넘었나보네

동양인도 비하하더만 이제 같은 흑인한테도 쳐맞네

 

 

 

 크리스락이 싸대기 맞은이유?

 

윌스미스 아내가 탈모때문에 머리 밀었는데
그거 가지고 영화 G.I.Jane 비교하면서 놀림.
윌스미스 개빡쳐서 뺨따구 때린 상황.

 

자가면역 장애 원형탈모라고 함

 

윌스미스 아내 윌 스미스 제이다 핀켓 스미스 부부

 

 

Keepy Wife name out xucking your mouth 라고 자리가서 존나 크게 두번 말함

저 뒤에 대충 내 와이프 언급하지 말란 얘기함

저 장면 담에 입 조심하라고 존나 소리침

 

 

 

윌스미스 크리스락 뺨 갈기고 이후까지 영상

 

 

 

 

여까지 보니까 꽁트는 아닌 느낌인데

아무리 개그래도 가족안건드는건 전세계 국룰아니겠음?

 

 

 

 

 

 

 

윌스미스 싸대기 후 남우주연상 수상소감

 

 

 

 "In this business, you gotta be able to have people disrespecting you. And you gotta smile and pretend like that’s okay.”
(이 업계에선 당신을 존중하지 않는 사람들을 만날 수도 있습니다. 그래도 당신은 웃고 괜찮은 척 해야겠죠.),
"I'm being called on in my life to love people. And protect people...I look like the crazy father, but love will make you do crazy things."
(나는 내 인생에서 사람들을 사랑하라는 요구를 받고 있다. 그리고 사람들을 보호한다...
난 미친 아버지처럼 보이지만 사랑은 네가 미친 짓을 하게 만들 거야.)

 

이후에 아카데미측이랑 다른 참가자들한테 사과함

 

 

미국에서 윌 스미스에 별로 지지를 못 받는 이유 중 하나

 

 

 

아내 머머리 농담에 낄낄 웃다가

아내가 인상 찌푸린거 보고 달려가서 오스카 생방송 중 싸대기 후림

 

안 그래도 아내 불륜이나 오픈 메리지 등으로 심하게 호구 취급 받는데

한국으로 치면 스윗남같은 느낌이라네 

 

 

 

 

 

오스카 싸대기 미국 내에서 윌스미스가 잘못했다는 의견이 주류인 이유 (표현의 자유)

크리스 락이 그냥 받아내고 가만히 있었네. 프로페셔널하고 대단해 ㄴ 걔 엄청 놀랐었어 근데. 관중들이 그거 다 봤는데 평정심 유지하기 어려웠을텐데 잘 했네 어떻게 뺨을 때릴 수가 있어? 윌

nara.tistory.com

 

 

윌스미스 현재상황

 

 

"아카데미는 어떠한 폭력도 허용치 않는다"

윌 스미스 수상 회수 + 형사 고발 

 

 

 

 

 

크리스락은 신고 거부

 

미국은 표현의자유있다 하긴 하는데

미국내에선 상당히 안좋은 분위기로 흘러가는 중이라함

 

 

 윌 스미스가 뺨 때릴때 다른 배우들의 표정들

 

오스카 귀싸대기 장면 직관한 니콜 키드만

 

화들짝

 

 

윌 스미스 빰 때린걸 본 코난 오브라이언 반응

 

 

물 들어오는데 저을 노가 없어서 안타까워 하는 중

프사는 이미 출항준비 완료한 선장님 비주얼이네

 

---

 

코난 오브라이언이라고 심야 토크쇼 개고수 있음

근데 코로나도 있고 오래 진행하기도 해서 코난쇼 자체가 사라졌거든

ㅈㄴ맛깔나게 풀어나갈 자신 있으니 하루만 심야 쇼 빌려달라 하는거 ㅋㅋ

 
 

윌 스미스 사과문 발표

 


"폭력은 어떠한 형태이든 독이고 파괴적이다. 어젯밤 아카데미 시상식에서의 내 행동은 받아들일수 없고 변명할 여지가 없었다. 나에 대한 농담들은 내 일의 일부이지만 제이다의 의학적인 상태에 대한 농담은 너무 과했고 나는 감정적으로 대응했다.

나는 공개적으로 크리스 당신에게 사과하고 싶다. 내가 선을 넘었고 내가 잘못했다. 나는 내 자신이 수치스럽고 내가 취한 행동은 내가 되고자 하는 사람의 행동이 아니었다. 사랑과 친절이 있는 세상에서 폭력이 자리잡을 곳은 없다.

나는 아카데미와 시상식 제작자들 그리고 참석자들과 전세계에서 시청한 시청자들에게도 사과한다.

나는 윌리엄스 가족과 킹 리처드 가족에게도 사과한다. 우리에게는 아름다운 여정이었을 것이 내 행동으로 인해 얼룩지지는 않았을지 걱정된다.

나는 여전히 발전해야하고 더 나아져야할 과정에 있는 사람이다.



 

 

윌 스미스 현재 상황



아카데미 회원 자진 사퇴
SONY 나쁜녀석들4 제작중단
넷플릭스 영화 fast and loose 제작중단
애플tv시리즈 emancipation 개봉미지수

 

 

 

뺨 맞은 크리스 락 레전드

 

 

 

 살면서 걸러야하는 인간 유형중 하나

 

 

 

농담일수도있고

진담일수도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