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대만 간 구준엽 격리 해제 1시간 전, 실시간 생중계 중인 대만

 

 

케이블티비 기자들이 호텔 앞에 대기하면서
구준엽 검사 받는거 생중계함
한국시간으로 오늘 밤에 자가격리 해제돼서 호텔 나오는것도 생중계한대
추가 셀프격리 7일 더 해야되는데
서희원네 집으로 갈지, 다른데로갈지 중계한다고함 ㅡㅡㅋ

 

서희원이 대만에서 존나 탑탑스타인데 재벌남편이랑 이혼하고 첫사랑한국남자랑 결혼한다고해서 엄청 난리임ㅋㅋㅋ

 

약간 고현정이 (재벌과 결혼한 톱스타하니 생각나서) 알고봤더니 유덕화나 주윤발이랑 사겼고 이혼하자마자 재결합한 느낌 아냐? 이건 우리나라도 난리나지
ㅡㅡ
알고봤더니 사귀었던게 아니라 둘이 사귄거 자체가 대만에서 엄청 유명함 구준엽 소속사 때문에 헤어진거라 서희원이 헤어지고나서 방송에서 울기도 하고 그랬을 정도로
그니까 국민여배우 같은 배우가 홍콩 탑스타랑 사귀다 헤어지고 재벌이랑 결혼했다가 이혼 6개월만에 다시 그 홍콩탑스타랑 재혼하는 그런 느낌?

 

울나라에 대입하자면 완전 인기 드라마, 한류 붐 일었던 드라마 주연배우가
한국 무시하는 발언 하던 재벌 남편하고 이혼,
(서희원 남편 중국사람인데 대만 수준이 어떻다 하는 말 대놓고 하고 그랬음)
한국에도 잘 알려진 첫사랑 해외연옌이랑 다시 연이 닿아서 화상으로 연애하다가
그 연예인이 한국 들어오려고 혼인신고 먼저 하고 입국함ㅋㅋㅋㅋㅋㅋㅋ 당연히 관심 쏟아질만 하다...

 

 

라고 하네요...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