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이게 진상질인가요? 요즘 알바 다 이 모양인가요?







오늘 아침에 간단히 먹을거리 좀 사러 편의점에 갔는데 제가 찾는 도시락이 하나밖에 없길래 알바생한테 도시락 재고 더 없냐고 찾아봐달라고 정중히 부탁했어요. 근데 알바생이 찾아보지도 않고 도시락 같은 냉장식품은 들어오는 시간이 따로 있어서 거기 없으면 더 없는거라 하면서 혹시 모르니 상품 재고조사 한번 해본다 하고 카운터에서 나와보지도 않더라구요.

여기까진 바빠서 그러겠지 하고 이해하고 그럼 제가 한번 찾아보겠다 하고 창고들어가도 되냐 물었더니 안된다고 본인이 도시락 재고조사 해봤는데 더 없어서 그게 다라고 건성 대답하고 끝내려하더라구요ㅋㅋㅋ 너무 어이가 없어서 그럼 좀 봐도 되냐 하고 카운터 들어가서 알바생 옆에서 봤는데 알바생이 질린다는 표정으로 지금 기다리시는 손님있으니까 먼저 계산해드린다고 나오라는 식으로 말을 하길래 진짜 처음으로 뭐라했어요. 너무 건성 아니시냐고.

도시락 좀 재고 더 있나 찾아봐달라 했는데 포스기로 띡띡 눌러보고 없다하고 진짜 없는지 확인하려는건데 뭘 그렇게 귀찮아 하냐고 이런식으로 장사해도 되는거냐고 조곤조곤 말씀드렸어요.

근데 하는말이ㅋㅋㅋㅋ 네 죄송합니다 이러고 본척도 안하더라구요ㅋㅋㅋㅋㅋ 요즘 알바자리가 많은지 알바생들이 다 이런건진 모르겠는데 그 예의없는 알바생 때문에 그 편의점은 정말 다신 갈일 없을 것 같아요. 요즘은 알바가 왕인가봐요.

편의점 알바하는 친구들한테 말했더니 뭘 그렇게까지 하냐고 진상이라고 하길래 진짜 제가 진상짓을 한건지 궁금해 글 올립니다. 이게 진상인가요?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