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유행하는 콜라보 마케팅 근황

2021. 5. 19. 21:11
728x170

매직 - 탄산음료


방향제 - 소주


구두약 - 초콜릿


시멘트 - 팝콘


스틱형 풀 - 사탕


바디워시 - 우유


심지어 실제 바둑알을 아동들이 초콜릿으로 착각해 섭취하는 사고가 자주 발생하여 안전문제로 단종된 바둑알 초콜릿도 재출시

 

 

 

곰표맥주같은 경우는 패키지도 아예 다르고 애초에 밀가루도 맥주도 먹어도 되는거니 괜찮다지만 구두약, 매직, 방향제, 바디워시 기획상품에 딱풀, 바둑알 모양 간식이라니..
전혀 다른데? 난 안헷갈리는데? 할 수도 있지만 인지능력이 부족한 사람, 아이, 노인분들 등
실제 사고로 이어질 수 있기때문에 (실제로 바둑알 초콜릿은 안전문제로 단종됐었고)
그냥 먹을거×먹을거 콜라보로만 끝났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