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에서 실내흡연사진 올린 권민아

2021. 9. 7. 10:26
728x170

권민아 인스타 흡연사진

 

 

권민아 본인 인스타피드에
담배불 붙혀진 사진올라옴(남자친구는 일반인이라 얼굴가림)

실내흡연으로 댓글난리나자 흡연룸이라며 설전벌이다
해당장소가
노보텔 엠버서더 용산(전객실금연)임이 밝혀지고
글삭함

 

 

권민아 호캉스 금연구역서 흡연 논란



권민아, 남친과 호캉스 금연구역서 흡연 논란



이에 네티즌들은 권민아의 커플샷 배경이 서울 용산구에 있는 한 호텔인 점을 지적하며 질타를 보내고 있다. 네티즌들이 언급한 해당 호텔은 전 객실 금연실로, 지정된 외부 장소에서만 흡연이 가능하다.

권민아는 "금연 아닌가"라는 의혹을 받자 "네 아니에요"라고 부인했으나, 비판을 의식해 이내 논란의 사진을 삭제했다. 불이 붙지 않은 담배 사진만 남겨놨다.

네티즌들은 "글 왜 내렸다가 다시 올리냐", "님 같은 인간들 때문에 호텔에 불나면 어떡하냐", "금연구역인 실내 흡연 해명해", "OOO 호텔 흡연 구역 1층 부스밖에 없는데 흡연룸이 존재했다니", "불붙은 거 들고만 있어도 경범죄다", "실내 흡연 걸리니까 쏙 빼놓고 다시 올리는 클래스" 등 거센 비판 목소리를 내고 있다.

특히 한 네티즌은 "전화로 컴플레인 걸었고, 증거사진 이메일로 보냈다. 호텔에서 죄송하다고 제보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했다"라고 전했다.

실내 흡연의 경우 국민건강증진법 위반으로 과태료 10만 원 부과 대상이다.

 

 

AOA 권민아, 호텔 실내 흡연 논란→“흡연 가능 객실” 예약 내역 공개

 





실내 흡연의 경우 국민건강증진법 위반으로 과태료 10만원 부과 대상이다.

권민아는 ‘흡연 가능 객실’이 표기돼 있는 예약 내역을 올리며 “흡연 가능 객실이라고 지금도 알고 있고 그게 아니라면 벌금도 내고 깨끗히 청소해놓고 가겠다”고 해명했다.

 

 

AOA 권민아 호텔 객실 내 흡연 후기

 

호텔객실내 흡연 신고

 

과태료 30만원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