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오늘자 스우파에서 허니제이 진짜 멋있다고 생각한 장면

어필하기 쉽지 않은 상황인데 무례하지 않게 말하는 패기가 참 멋있었음

 

 

스우파 대놓고 이분 입덕방송

 

방송전부터 집중적으로 다뤘던 혐관서사는 이쪽

 

 

 

리더안무 시연위해서 밤새서 제일 잘맞는 안무 짜왔는데 다른 리더들이 메인댄서로 안무를 못뺐을거같아서(그게 나쁘다는거X)

타크루 안무 뽑았지만, 또 밤새서 연습해서 최고의 기량으로 퍼포먼스 선보임

 

실력도 존나좋은데 노력파에, 무엇보다 마인드가 존나 어른 

그리고 본인 실력에 확신하면서도

 

"여기 나는 평가를 하러온게 아니라,  평가를 받으러 나왔으니 인정해야죠"

 

 

 

 

 

근데 까놓고보니 서로 존나 애증

눈물좔좔 계기가 없었던것뿐이지 이미 서로를 존나 그리워하고있던 관계같음 반박안받음

 

 

 

아 여기도 감정 안좋은가바?ㅋㅋㅋ허제 리헤이처럼 금방 화해하지않을까~

 

 





 

여기가 진짜였다.....

 

 

스우파 오늘 춤추는거 3초 나왔는데 찢은 댄서

 

 

 

원트팀 엠마

원트팀 엠마

 

노리스펙 딱지 0개라서 배틀전 분량은 없는데

앞으로는 점점 나올거라 예상함

 

 

 

스우파 리정 멋있었던 장면

 

 


결과는 허니제이 노제 표가 가장 많았고 두 후보로 재투표를 하려고 함


그때


리정 : 그럼 후보가 안된 이 분들은 어필하는게 없나요?

 

 

 

 

 



리정 : 저는 지금 두 분의 안무도 너무너무 좋지만

 

 

 

 

 


(장난)
ㅋㅋㅋㅋㅋㅋㅋ


 

 




스우파 오늘의 핫걸 퀸가비 인스타그램

 

스우파 오늘의 핫걸 퀸가비 인스타그램



리정 가발 필요하면 빌려준다는 로켓단 단장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능 잘하는 사람 최고야
퀸가비 최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채연이 짠 안무를 본 스우파 댄서들 반응

 

 

 

 

 

스우파 (안좋은)온에어반응 터진 편집부분





실력있는 댄서들 춤보는게 목적인 프로에 갑분 프듀식 성장서사 끼워넣기로 온에어반응 안좋았던 부분

개인적으로 실력도 부족한댄서 이상한 서사줘서 밀어주느라 춤배틀 편집된점, 효진초이는 춤이 아니라 격려하고 다독이는 리더롤로만 부각되는게 너무 아쉬웠음...

 

 

한 노래에 각자 안무를 짜와서 보여준 뒤 돌아가면서 좋았던 안무 투표를 했음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