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조세호가 말하는 그때 그 무한도전 대기실 분위기ㅋㅋㅋ

 













이과정에서 무도멤버들이 거론됐다고함
근데

 



무도는 멤버들 전부 모이기도 힘들고 못한다고말함



지금종종말나오는 나는무도말고 놀면뭐하니 좋아하는뎅 ㅜㅜ
이런 의견도 다 알고있다고함

 







암튼 무도든 놀면뭐든 목표는 이거랭







맨날같이나오는것도아니고 혼자할수있는아이템이있음

혼자할수도있음!!!!!

 



전부터종종말했지만 유재석은 혼자외롭고 부담이란것도 언급꾸준했음

 

 

 

 


암튼 새로운 놀면뭐하니+

많관부💚💚💚💚

오늘방송도 재밌었어!

 

 


놀면뭐하니+
무도멤들이 유동적으로 나와서 아이템에 맞게 출연한다고 함

 


유재석 정준하 하하 조합이 너무 편안하고 재밌었고
간만에 무도 보는 기분이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주 놀면뭐하니 앵커함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