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이 넷이 만나게 됐다. 

 

이 분들도 어차피 친하면 말을 잘하므로 처음 만난 상황으로 간다. 

 

 

 

약속 시간은 3시

모두 2시 55분에 도착한다.

 

ISTP도 물론 2시 55분에 도착한다

처음 만나기 때문에

 

 

 

 

#만나기 전

 

ISTP: 읔 모임 싫어... (나가는 거 자체가 귀찮음) 

 

INTJ: 읔 모임 싫어... (모임에서 누가 수준 낮은 소리 할까봐 두려움) 

 

INFJ: 읔 모임 싫어...(모임에서 내가 또 낯가리고 입털어서 집에 와서 후회할까봐 두려움)

(낯가리면 오히려 입터는 스타일) 

 

ISTJ: 읔 모임 싫어... (나한테 말시킬까봐 두려움..)

 

 

 

 

 

그러나 모두 착실히 옷 입고 시간 계산하여 약속 장소에 도착함

 

 

 

 

 

#만남

 

INFJ: 어이구 어서오세요 저는 인프제입니다 어쩌구저쩌구 이리로 와서 앉으세요 제 옆자리에 앉으세용 

(시발 나 이럴 줄 알았어 벌써 입털고 있자나 ㅠㅠ.. 그러나 멈추지 않는 입...)

 

ISTJ: 안녕하세요...~!!! (어색할까봐 인사 명랑하게 했음. 옆자리에 앉으래서 앉긴 했는데 죽겠음.. 멀리 떨어진 저 자리도 있는데 ㅠ..) 

 

ISTP: 안녕하세요~!! 오늘 덥죠? (ㅋㅋ오 말잘하는 사람 한 명 있다.. 조금 신나기 시작함. 이 분도 침묵 싫어해서 스몰톡 시작함)

 

INTJ: 흠흠... 안녕하세요.. (얘들 내향형이라고 들었는데 의외로 명랑하네... 생각하면서 상대방의 지적 능력 판단하는 중) 

 

 

 

 

 

 

#무르익음

 

INFJ: 캬핰ㅎ카핰ㅎ카핰핰핰하카핳ㅋ핰핰 (ㅠㅠㅅㅂ 집에가서 후회할 것을 알면서도 멈추지 않는 입 ㅠ)

눈으로 계속 상대방이 부족한 걸 스캔하면서 손으로 그걸 챙겨주고 입으로는 떠드는 중....

 

ISTP: 캬핰ㅎㅋㅎㅋㅇ핰핰하캏캏ㅋㄹㅇ캏ㅋ (이렇게 신난거 존나 오랜만임.. 진짜 신났음) 

 

ISTJ: ㅋㅋ ~해서 ~한거죠?ㅋㅋㅋㅋ 너무재밌어요 (이 모임이 맘에 들어서 말 거드는 중. 그러나 주제를 먼저 던지지는 않음)

 

INTJ: 앜ㅋㅋㅋㅋ 너무 웃기네욬ㅋㅋㅋㅋ 

(개그코드 맞을 시.. 만약 개그코드 안맞으면 걍 겉으로만 'ㅋㅋ' 거리고 있음.. 하나도 안웃긴데 앜ㅋㅋ 너무 웃기네욬ㅋ 같은거 안함.. 걍 ㅋㅋ함.. 분위기 깨기 싫어서..) 

 

 

 

 

여기 사람들 특: 선넘는 개그 절대 안침

도덕적인 기준 높고 저질 개그 극혐해서 그런 개그 안침 

 

 

 

 

INTJ: ㅋㅋ 수준있네 (만족)

 

INFJ: 사람들 따뜻하다 선안넘네 (만족)

 

ISTJ: 모임 나왔는데 저질 개그로 억지로 안웃어도 돼서, 내가 굳이 대화에 안껴도 돼서, 날 불편하게 안해서 만족 

 

ISTP: 적당히 텐션 높고 선 안넘는 신나는 모임 만족 

 

 

 

 

 

 

#집으로 가는 길

 

INFJ: ㅠ ㅅㅂ.. 짜증나 나는 왜 입을 가만히 못두는거야? 글고 내가 아까 모두에게 물 자꾸 채워준거.. 물 마시기 싫은데 계속 채워준거 아니야? 짜증나.. 나 진짜 왜이러지..

 

ISTP: 오늘 너무 재밌었다! 혹시.. 나 외향형 아닐까? (두근) (아님) 

 

ISTJ: ㅋㅋ 재밌었다 ㅋㅋㅋ (아까 들은 개그 생각나서 여운 남음. 머리 감을때 또 웃을거임. 나를 불편하게 하는 사람 없어서 너무 만족)

 

INTJ: ㅋㅋ 이 모임 만족스럽다 .. 고급지게 개그 칠 줄 아는 집단 오랜만이군...(만족)

 

 

 

 

모두가 만족한 모임이었다고 한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