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8월 4일 야구 준결승 한일전 확정

일본의 끝내기 승리

 

 

야구 한일전 결정되고 야구팬들이 급하게 찾는 선수

 

 









팬들도 처음보는 루틴을 이것저것 하는중










과장된 몸짓으로 시간끌며 상대 투수를 자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 덕아웃을 향해 빠샤!

극한의 어그로력으로 일본 선수들을 빡치게 했던 오열사...
그립읍니다....

 

 

 

 

 

대한민국 야구 국가대표팀🇰🇷 준결승전 진출

 

한번만 더 이기면 결승 진출 은메달 확보 / 두번 연속 이기면 금메달‼️
만약에 지더라도 5일에 결승 진출할 기회 한번 더 있음‼️

 

 이스라엘 1 vs 11 대한민국 ⚾️ (대한민국 7회말 10점차 콜드승)

 

📢다음경기 대한민국 vs 미국 or 일본 (19시에 두 팀이 경기후 이긴팀과 경기) 

8월 4일 오후 7시🔥🔥🔥 

 

❤️⚾️수요일도 야구 많관부⚾️❤️ 

+) 참고로 수요일경기 이기면 결승진출이라 은메달 확보됨!🥇🥈

 

 

 

야구 남은 경우의 수

 

아직 6팀 중 5팀이 금메달 가능성 있는 올림픽 야구

 

꽤 많은 경기를 한 거 같지만 아예 탈락한 팀은 멕시코 뿐
준결승이 한일전이지만 결승도 한일전일 수 있고
이미 두 번이나 이긴 이스라엘을 결승에서 또 만날 수도 있음

 


우리나라와 일본은
한 번 이기면 은메달 두 번 이기면 금메달이지만 동시에
한 번 져도 금메달 가능 두 번 져도 동메달 가능인 상황

 

 

 

대한민국 vs 도미니카공화국

 

김현수 끝내기 안타! 4-3 경기 종료

대한민국 승리 ⚾️⚾️⚾️

 

김현수 끝내기 안타

 

9회말 동점 적시타 날린 이정후

 

 야구 대한민국 도미니카 4대 3으로 역전승리

 

다음경기 대한민국 vs 이스라엘

8월 2일 오후 12시

도쿄올림픽 야구 2라운드 대한민국 vs 이스라엘 경기 일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