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루스터 역 (톰크루즈 친구 아들 = 콧수염 그 역)으로

오디션을 봤으나

마일즈텔러가 주인공으로 발표나자

기사 링크 걸어서

 

침실에 톰크루즈 포스터 뗄거야

아마 하나는 놔둘수도..

균형을 맞춰야하니까 두개..

그래 포스터 그냥 둘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마어마한 톰크루즈 & 탑건 덕후라서

 

오디션 엄청나게 준비해서 봤는데

떨어져서 자존심이 상했다는 배우

 

보통 오디션 떨어지는건 제작진이 연락하지만

이례적으로 톰크루즈가 직접 몇번씩 연락해서

다른 캐릭터 맡으라고 설득했다고 함

 

 

 



톰크루즈 : 어떤 커리어를 가지고싶음?

 

배우 : 당신처럼 되고싶음

 

톰크루즈 : 그럼 내가 어떻게 여기까지 온거같음?

 

배우 : 작품 역할을 잘고르는거같음

 

톰크루즈 : 아니 나는 훌륭한 작품을 선택한 후

내가 맡은 역할을 훌륭하게 만들지

 

 

 

이 말에 마음이 벅차올라서

결국 조연캐릭터로 영화에 합류하게되는데

 

 

 

 

 

행맨 캐릭터를 연기한 배우 글렌포웰

 

 

 

실제로 이 배우가 출연하기로 한 후

영화에서 캐릭터를 더 키우고

배우가 하고싶은대로 할 수 있도록

발전시켜줬다고 함

 

 

 



실제로 영화 보고 온 사람들한테

꽤 반응 좋은 캐릭터가됨

 

 
 

 

글렌포웰은 톰크루즈가 크리스마스 선물로

파일럿스쿨이 결제된 아이패드를 선물해줘서 촬영 끝난후 그걸로 실제 파일럿 자격증 땄음

톰크루즈가 자기의 히어로라고 ㅇㅇ 

 

 

 

 

할아버지가 6.25 참전용사였다고 함

그래서 과거에 한국 온적있음

그리드형

'트렌데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프리미어리그 득점 랭킹 TOP 50 (손흥민)  (0) 2022.06.27
피규어 장인  (0) 2022.06.26
다이슨 New 에어랩 출시  (0) 2022.06.26
대한민국 양발 운전자 비율  (0) 2022.06.26
요즘 AMD 근황  (0) 2022.06.26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