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제주도 여행 당일 짐 다 쌌냐고 물어봤으나


하나도 안 싼 극강 ESFP 장우영


당황한 매니저


그치만 여유로움


출발하기 몇분 안남았지만 로션 챱챱

 

 


5시에 일어났지만 짐은 안 쌌지롱~


도착한 LP구경

 


채소도 자랑함

 


내가 키운 샐러리 향 느껴지니~?☆


물웅덩이에


물도 채워줌


왜냐고?


새가 와서 샤워할 수 있게 ☆~(ゝ。∂)


마당에 물도 주고


여유를 부리고 있으나


P도 마음은 쫄림


킹치만 무지개 만들기? 놓칠수 없으셈


출발하기 1시간도 안남았을 때 본격적으로 짐싸기


마지막으로 제주도 갔다온 척 꽁트 하나 따고


후다닥 출발함


비행기 잘탐 (해피엔딩)

 

 

 

Isfp 나도 저러는데 대신 전날 체크리스트 비슷하게 적어놓음 물론 짐 싸면서 그걸 보진 않지만 한번 적어놓으면 머릿속에 남으니까 짐 빨리 쌀 수 있어

 

아.. Infj 인데요 일주일전부터 보통 3차정도로 나눠싸요 혹시 부족한거있을까봐. 그래서 맨날 쓰지도않고 그대로 들고오는짐이 절반임...


ENTP 나도 출발한시간 전에 짐쌈ㅋㅋㅋㅋㅋ어차피 가져갈거 머릿속에 다 있어서 금방싸니까ㅇㅇ 놓고 온거 있음 걍 현지에서 사면되고

 

infj 일주일전부터 싸둠 여행 계획뿐 아니라 여행 다녀와서 뭐해야 하는지 계획도 해둠

 

잇팁 자기 전에 뭐 챙길지 대충 리스트 생각 해놓고 당일날 짐쌈ㅋㅋㅋㅋㅋ 뭐 놓고 오면 거기서 살수 있으면 사는거고 이런 마인듴ㅋㅋㅋㅋ

 

isfp인데 저렇게 여유부리진 않음
어차피 출발 전 아침까지 사용해야하는 화장품 등이 있어서
전날 밤에 챙길거 리스트 적어놓고 다음날 아침에 챙김

 

난 p지만 일주일 전부터 펼쳐놓고 생각날 때마다 하나씩 넣음ㅋㅋㅋ 그리고 도착하면 꼭 뭔가 하나씩 없지

 

내가 저럼ㅋㅋㅋㅋㅋ 맘속에 여행준비물리스트는 대충생각해놓고 딴짓하다가 출발 20분전부터 부랴부랴쌈 심지어 일주일이상 유럽여행떠날때도 그럼ㅋㅋㅋㅋ 없으면 사지뭐 이러면서 여권,카드,현금만 확실히챙김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