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야야 들었어? 오늘 새로운 상무님 오신다던데?

 

 

 



진짜?

 

 



왔다왔다(웅성웅성)

 

 



대박...........

 

 











oh 재벌2세 oh

 

 



하.......... 이정도 일로 부르게해선 곤란해

 

 



첫만남부터 깨지는 여주

 

 



빡쳐서 벽에 이마 뽀개는중

 

 



진짜 짜증나!!! 대체 뭐야!!!!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

 

 



어... 언제 왔어?

어제^^

 

 

 





서프라이즈야^^

 

 

 



퇴근 후

 

 





자꾸 그새끼가 생각남

 

 



미쳤어....미쳤어.......

 

 

    













밑도끝도 없이 깔리는 피아노 BGM

 

 

 





갑자기 핸드폰 벨소리 울림

 

 

 

네 아버지 지금 바로요?

 

 





너도 슬슬 결혼생각해야하지 않겠냐

 

 



김사장 딸은 어떠냐

 

 



그 얘기라면 먼저 일어나겠습니다

 

 





기다려

 

 





하지만 남주는 난생처음 반항이라는걸 함

 



여보세요?

 

 



예??? 상무님이요????

 

 



전화받자마자 놀라서 급히 뛰어가는 여주

 

 





상무님!!!!!!!!!

 

 



너... 여기가 어디라고 와!!!!!!

 

 



누구......? 

 

 



갑자기 상무놈 기억상실증 옴

 

 



반대하는 남주어머니 (물리적)

 

 











....!!!!!!!!!!!!!!!!!!!!!

 

 

 





 

 

















미안............... 걱정시켜서 미안해.......

 

 



......기억나신거예요....?

 

 



내가..... 너를...

 

 



많이 사랑하나봐....

 

 



뭐먹을까?

뭐가 좋을까요?

 

 



(동시에) 참이슬

 












일본 참이슬 광고임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