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여자 단체 양궁 🏅 금메달 세리머니 🏅 너무 귀여움

 

여자 단체 양궁 금메달 세리머니

 

 

 

 

10-10-10 맞추는 여자 양궁 단체전

 

안산 선수

 

강채영 선수
장민희 선수

 

👏👏👏👏👏👏👏👏 축하합니다!!!!!!!!

 

 

 

 

한국 양궁 9연패에 대한 한화팬 반응

 

 

 

여자 양궁 단체전에서 또 존재감 폭팔하는 김제덕

 

화이팅 빌런 김제덕 선수

 

 

김제덕 선수 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국가 끝나자마자 ㅋㅋㅋㅋㅋㅋㅋ
코리아!!!!!!!파이팅!!!!!!!!!!!!!!!!!!!!!!!
제덕이 목 보호가 시급하다.

 

 

 

양궁 대표팀 김제덕 전역 (화이팅 빌런)

남자 1위 - 김제덕 04년생 (최연소) 여자 1위 - 안산 (no 지역 yes 이름) 01년생 (올림픽 신기록) 양궁 혼성 김제덕 선수, 안산 선수 4강 진출함 방금 양궁 혼성 단체전 결승 진출하며 최소 은메달 확보

nara.tistory.com

 

양궁 야구장에서 소음훈련하는게 찐광기야

양궁 대표팀 김제덕 전역 남자 1위 - 김제덕 04년생 (최연소) 여자 1위 - 안산 (no 지역 yes 이름) 01년생 (올림픽 신기록) 양궁 혼성 김제덕 선수, 안산 선수 4강 진출함 방금 양궁 혼성 단체전 결승 진

nara.tistory.com

 

양궁선수들이 올림픽 경기 하면서 덜 떨 수 있는 이유

도쿄올림픽 경기장 사진 아님 올초 2월 23일~24일에 했던 진천선수촌 특별훈련 사진임 영어방송, 일본어 방송, 박수, 소음, 카메라 셔터 소리 등 틀어주고 무관중 경기 대비해서 빈 관객석도 200개

nara.tistory.com

 

너무 스윗한 네덜란드 양궁혼성 시상식 서로에게 은메달 수여

얘네 처음에 너무 잘쏴서 지는거 아닌가 생각함ㅋㅋㅋ 사겨라 짝 사겨라 짝 양궁 대표팀 김제덕 전역 남자 1위 - 김제덕 04년생 (최연소) 여자 1위 - 안산 (no 지역 yes 이름) 01년생 (올림픽 신기록)

nara.tistory.com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