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댓글로 연세우유 크림빵도 먹어보라는 개붕이들이 있어서 사봤어!

가격은 초코는 2700원, 나머지는 2500원이야.

 

근데 칼로리 저거 실화냐 대따 많네

 

 

생각보다 겁나 커!

이정도면 디저트가 아니라 아침식사로 먹어도 되겠어

 

 

크림구멍이야.

톤톤정 해병님께서 손수 해병짜장을 만드시는 장면같아.

따흐흑

 

 

엌ㅋㅋㅋ초코크림 진짜 듬뿍 들어있더라.

그리고 크림 아래에는 초코시럽+초코칩이라 엄청 달콤하고 씹히는 식감도 좋았어. 이정도면 진짜 솔직히 내가 먹어본 초코크림빵중에 제일 퀄리티 좋은 제품같아. 

재구매 의사 존나 높음

 

 

다음은 우유 생크림빵!

 

 

방금 막 전우애를 끝낸 전우애구멍...헤으응....

 

 

와 크림 양 뭐냐??

과장이 아니라 이정도로 크림 듬뿍 들어있는 크림빵은 찾기 힘들잖아.

앞으로 크림빵은 이것만 먹을거야. 두번다시 다른 크림빵으로 돌아가기 힘든 맛이야.

 

 

 

단팥 생크림빵!

 

 

헤으응....

 

 

 

단팥이 한쪽으로 쏠려있긴 한데 존맛ㅋㅋㅋ

그리고 이걸 먹고나서 하나 깨달은게 있는데

난 크림빵이랑 단팥빵은 그냥 따로 먹는걸 더 좋아하는것같아ㅋㅋㅋㅋ

아니 분명 맛없는 맛은 절대 아닌데 마음속 한켠에서는 "이럴거면 그냥 크림빵 단팥빵 따로먹고말지" 라는 생각이 자꾸 들어.

 

 

총평)

초코크림빵 존맛탱. 엄청 달콤해서 좀 힘들고 우울한 날에 먹고싶어.

우유크림빵 존맛탱. 아침으로 이거 하나랑 우유 한팩 마시면 힘도 나고 든든할듯

단팥생크림빵...음...객관적으로 맛은 있는데 내취향은 아님ㅋㅋㅋ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