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알아 들을 수 없는 제주도 사투리

 

 

 

 

 

소리에 아이구 배가 터져게 빛나여 거덕인지도 몰르구
여기에 나 would like hater top one For the chuck wonder like station 동네사람들
이라고 들리는데 저런 뜻이...

 

 

마지막 station은 진짜같네 ㅋㅋㅋ

 

 

 

 

어쩐지 영어라서 못알아들었구나

ㅋㅋㅋㅋㅋㅋㅋ

할미넴

국힙 원탑 '스퍼 킴'

 

 

 

제주도 찐 사투리

소리에 아이구 배가 터져게 빛나여 거덕인지도 몰르구 여기에 나 would like hater top one For the chuck wonder like station 동네사람들이라고 들리는데 저런 뜻이...

www.fmkorea.com

 

비트 깔린것도 웃기네ㅋㅋㅋ

 

보닌 억울한 점 ㅋㅋ

[제주도 사투리에 비트 깔아봤다]이거 노래는 내가 넣어서 편집한 건데(G2 쇼미 2라운드 때 썼던 비트 존나 잘어울릴 것 같았음 ㄹㅇ)다른 사이트랑 펨코 힙합갤에 올렸다가 그대로 펌당함 ㅋㅋ

www.fmkorea.com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