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정보)V10이란 리그 10번 우승을 뜻함

감독으로는 작년 담원기아의 김정균(꼬마)감독이 달성했는데 오늘 페이커가 LCK선수로는 처음으로 달성함 + 요번 리그 전승 우승

 

 

 

축하합니다 페이커

 

 

그리고 고생하셨고 전승 우승 축하합니다 T1선수들

 

 

 

서브에서 주전까지 포기하지 않고 올라온 선수

 

 

테디라는 주전에 밀려서 만년 서브 선수 구마유시

 

 

 

 

 

 

트로피를 너무 올리고 싶어서 눈으로 만들어서 트로피를 들어올림 ㅠㅠ

 

 

 

20년~21년 원거리 딜러 선발에 테디라는 벽에 막혀서

 

실력은 충분하나 주전은 테디로 가는 분위기...

 

모두가 다른팀으로 이적하라고 했을때

 

 

주전 멤버가 테디(당시 최고의 원딜러)인데 21년에 다년계약을 박는 구마유시...

 

 

 

 

주전에 자주 못나갔으나 포기 하지 않고 솔랭 연습 중 개인방송에서 했던 발언

 

 

 

나 내년이면 스물하나야. 망했어
나는 유망주로서 가치가 없어 이제 퇴물이야 끝났어 나는
난 아무 것도 없어 이제

아직도 유망준데
늙은 유망주야 이제

도네: 솔직히 escape(탈출) 하길 바래..


구마유시: 나는 영어를 잘 해서 escape가 뭔지 알지
몰라 그거에 대해 고민을 해봤지만
후회는 남기지 않는다 그게 나의 철학
사실 그래요.
만약에 내가 이 팀에서 이룬 것이 하나도 없이 팀을 나간다면
결국엔 후회를 할 거 아니야
아 결국 시간만 날렸네
하지만 내가 결국 이 팀에서 뭔갈 이뤄낸다면
이것 때문에 내가 뭔가 이 팀에 있었구나
이것 때문에 내가 나가지도 못하고 에이씨
후회를 남기고 싶지 않아서 남아 있는 겁니다.
내가 이 팀에서 트로피 하나라도 들지 못 하고 나간다면
난 이팀에서 왜 있던 건가
그래서 남아 있는 거에요
에이씨

일단은 뭐 당장 내가 이런다고 내일 나갈 수 있는 건 아니니까
솔랭으로 해볼 수 있는 걸 전부 해봐야겠다

 

 

결국 위 선수는 포기하지 않고 T1에서 끝까지 남아 진짜 트로피를 들어올림

 

LCK 스프링 한체원 구마유시 !!

 

 

 

 

 

결국 눈으로 만든 트로피를 들어올리던 구마유시는

 

오늘 스프링시즌 전승우승 원딜러가 되어버림

 

 

 

나도 원딜러인데 가짜원딜(직스) 안하고 진짜원딜(크리템)을 하는 구마유시 MSI도 응원한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