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파친코 윤여정배우 손자역의 진하

 

 

 

 

 

 

 

과거 한국할머니들 사진 몰카해서 자기블로그에 품평회한거 걸림

 

 

배우 진하가 한국 할머니들을 불법 촬영하고 성희롱한 것을 사과했다.

 

파친코 진하 할머니 논란

 

욕정 억제 힘들다 중년여성 도촬한 진하 사과

 

 

 

 


26일 진하는 자신이 운영하는 홈페이지에 “제가 한 실수에 대해 이야기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진하는 “제가 2011년부터 가지고 있던 ‘Korean Flowers In Bloom’ 계정은 애초에 생겨나면 안되는 게 맞았다”며 “해당 계정 속 여성들에 대한 사생활 침해이며, 제가 덧붙인 글들은 부적절한 것이었다”고 반성했다.

이어 진하는 “제 행동을 후회하며 이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 드린다”고 전했다.

진하는 “11년 전 이런 사진을 찍었다는 점과 이를 온라인에 올렸다는 점에서 잘못했다”며 “부정적인 영향력을 고려하지 못하고 계정을 수년간 방치했다는 점도 잘못했다”고 사과했다. 진하는 해당 계정을 삭제했다고도 덧붙였다.

이어 “제 계정으로 인해 불쾌감을 느꼈을 분들에게 사과드린다”며 “제 판단력 부족은 저보다 현명한 독자들에 의해 지적됐고 그 점에 대해 감사할 뿐이다. 제 실수를 바로잡을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또한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게 공부하고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진하가 과거 자신이 운영하는 홈페이지에 올린 사진들이 공개되며 논란이 불거졌다. 해당 페이지에 공개된 사진들은 대중교통이나 길거리에서 할머니들을 불법 촬영한 사진들. 진하는 “섹시한 룩을 훌륭하게 소화하고 있다”, “도발적인 모델과 일하며 욕정을 통제하기 힘들었다” 등 성희롱을 하는 듯한 코멘트를 덧붙였고 누리꾼들은 “성희롱을 한 것”이라고 지적했다.

한편 진하는 지난 25일 공개된 애플TV+ ‘파친코’에서 윤여정이 연기한 선자의 손자 솔로몬 역으로 출연했다.

다음은 진하 사과글 전문

 

 

 



 

'파친코' 진하, 韓 할머니 불법 촬영·성희롱에 "내 행동 후회해" [전문]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배우 진하가 한국 할머니들을 불법 촬영하고 성희롱한 것을 사과했다. 진하(사진=애플TV+) 26일 진하는 자신이 운영하는 홈페이지에 “제가 한 실수에 대해 이야기

n.news.naver.com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