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코카콜라 제로

 

 

과거 현재 코카콜라 & 펩시 이미지

 

 

 

과거

 

 

누가 펩시를 마시냐 ㅉㅉㅉ 코카콜라를 마시지 

 

 

 

 

 

 

 

 

 

 

 

 

아들~~ 엄마가 펩시 사왔다~

 

 

 

 

 

 

 

 

 

 

 

 

 

 

 

 

 

 

 

 

 

 

 

 

 

 

 

 

 

 

 

 

 

 

 

현재

코그 우리가 독점 사업하니까 가격 올림 ㅋㅋㅋㅋ

 

3,800원에 올리면 비싸도 잘 사쳐마시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들~ 엄마가 코카콜라 제로 사왔다~

 

 

 

 

 

 

 

 

 

 

 

 

 

 

 

 

 

 

 

 

 

 

 

 

 

아들~ 엄마가 펩시제로 사왔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