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배우 야마다 타카유키가, 19일에 방송된 후지테레비계 버라이어티 특방 「마츠모 to 나카이 매칭한 밤」(21:00~)에 출연하여, Netflix에서 드라마 「전라감독」 을 세계 전달한 이유를 말했다.

마츠모토 히토시의 「단도직입이지만, 왜 지금 한국의 드라마라든지 영화에 일본은 밀리고 있는 걸까요?」 라고 하는 의문을 받아, 야마다 씨는 「일본의 스탭도 캐스트도, 일이 현저하게 한국에 비해 레벨이 낮다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라고 회답.

계속해서, 「『전라감독』 이라는 것을 Netflix에서 세계 전달로 한 가장 큰 이유는 거기서, 그 작품을 한다기보다, 일본의 지금의 스탭과 캐스트로, 일본의 소재의 것을 세계에 내면 어떤 리액션이 될까, 확인하고 싶었습니다. 너무 심하면 봐줄 수 없잖아요. 그렇지만 꽤 봐주신다고 하는 것을 알았기 때문에, 그렇다고 하는 것은 연기라든지 촬영이라든지 편집이라든지, 그러한 것은 아닌 것인가 하고 나 나름대로는 생각했습니다」 라고 실감했다.

한편, 나카이 마사히로는 「여자가 한국의 러브스토리에 와~하고 있는데, 왜 일본의 러브스토리를 보지 않을까요?」 라고 의문. 이에 대해 스다 마사키는 「개인적으로 대단하다고 생각하는 것은, 제대로 러브스토리를 하고 있는 것은 훌륭하다고 생각했습니다. 30대 중반의 배우들이 있는 힘을 다해 러브스토리를 마주하고 있습니다. 역시 체감으로서 수줍고 부끄럽고, "이런 것 보고 싶지?" 라는 곳에 제대로 나르시스트가 되어 마주보지 않으면 안되잖아요. 그 일을 제대로 하는 것에 대한 팬 만들기 방식 같은 것도, 있을까 라고 생각했죠」 라고 견해를 말했다.

 

 

 

 

 

 

 

山田孝之、日本のドラマ・映画は「韓国に比べてレベルが低いとは思わない」

俳優の山田孝之が、19日に放送されたフジテレビ系バラエティ特番『まつもtoなかい ~マッチングな夜~』(21:00~)に出演し、Netflixでドラマ『全裸監督』を世界配信した理由を語った。

news.mynavi.jp

 

 

 

フジテレビ on Twitter

“⏰このあと夜9時~放送⏰ <土曜プレミアム> 『まつもtoなかい 〜マッチングな夜〜』 松本さんと中居さんが "会わせてみたい2人"をマッチング✨ 語り合っていただきます‼ 🟥長渕剛×大

twitter.com

 

 

전라감독


 


 


 


 


 

 

 

일본배우들의 한국드라마 평가 호카손 채널에 좀 더 자세하게 올라옴

하는말이나 늬앙스가 완전 비꼬기 맞는듯

nara.tistory.com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