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해가고 있는 디즈니 플러스

2022. 2. 4. 12:30
728x170


모바일 빅데이터 플랫폼 기업 아이지에이웍스의 모바일인덱스 집계에 따르면 공개 첫날인 지난해 11월 12일 일일 모바일 이용자수(DAU)는 59만명이었으나, 10일 만인 같은 달 21일 40만명으로 급감했다. 2달여 지난 현 시점엔 지난 28일 기준으로 23만명 수준을 보였다. 넷플릭스는 커녕 토종 OTT도 따라잡지 못하고 있는 것이다.
 

 

11월 12일 59만명

11월 21일 40만명

1월 28일 23만명 갈수록 떨어지고있음..

 

 

 

 

 

다른 OTT와의 비교자료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