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mbti 너무 믿는 사람 싸패 같음...

요즘은 카페 알바 e형 인간만 뽑고 i는 지원하지 말라고 한다더라

 

 

 

𝒚𝒆𝒐𝒏 on Twitter

“mbti 너무 믿는 사람 싸패 같음... 요즘은 카페 알바 e형 인간만 뽑고 i는 지원하지 말라고 한다더라”

twitter.com

 

카페 알바 mbti 논란

 

 

𝒚𝒆𝒐𝒏 on Twitter

“@dipbluw 친구 인스타 스토리 보다가 ㅋㅋㅋㅋㅋ 진짜 기겁함... 저런 사람이 있구나”

twitter.com

 

MBTI 뇌절...

 

 

이쯤되면 그만할법도 한데 끝없이 뇌절하는 그것 MBTI


 

 


알바나 취업 ㅋㅋㅋㅋㅋㅋㅋㅋ 부터




학점




개인 커리어까지....



 

 


이런거에 지쳐서 mbti 얘기 안하면 or 일부러 검사안받으면
"뫄뫄는 사회성이 없는것같으니 mbti 00인가보다~" 하는 궁예작렬




 


심지어는 연봉 ㅋㅋㅋㅋㅋㅋ 과
mbti별 플리도 존재함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