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침착맨 동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트랜드'라는 지역을 지배하는 '빅맘'의 딸 이름이 '샬롯 브륄레' 빅맘은 디저트를 좋아해서 자식들 이름을 디저트 이름으로 지음 (크래커, 푸딩, 다쿠아즈 등) 그중 한 명이라 거기서 봤다 이거임

 

거울 속으로 들어가서 미러 월드로 다닐 수 있는 건 브륄레의 능력... 그 능력을 이용해서 브륄레의 오빠인 '카타쿠리'를 구해주는 장면이 나옴

 

그렇다고 함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