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고요의바다 폰트

 

어제 드라마 보는데 잠깐 스쳐 지나가듯 내가 만든 폰트 나옴 ㅎㅎ

 

차별 계급 평등하게 나누어라

 

고요의바다 폰트

 

 

한 2년전 쯤, 학교 과제로 만들다가 생각보다 괜찮네 싶어서 펀딩까지 올리고 지금은 개인판매중임

홍보될까봐 폰트 이름은 안올림 ㅎㅎ 그냥 보다보니까 신기해서 자랑 좀 해봤따 즐거운 크리스마스 되셈

 

 

 

 

(스포?)고요의바다에 내가 만든 폰트 나왔따 - DogDrip.Net 개드립

어제 드라마 보는데 잠깐 스쳐 지나가듯 내가 만든 폰트 나옴 ㅎㅎ 한 2년전 쯤, 학교 과제로 만들다가 생각보다 괜찮네 싶어서 펀딩까지 올리고 지금은 개인판매중임 홍보될까봐 폰트 이름은

www.dogdrip.net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