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잡지사의 인종 차별 질문에 주지훈이 한 대답

2021. 11. 5. 10:07
728x170

독일 잡지 인터뷰 주지훈

 

얼마전 독일 잡지와의 인터뷰에서 주지훈이 받은 인종차별 질문

 

 

 

아시아 사람들이 다 똑같이 생겼다는 말을 들으면 기분이 상하시나요?

 

 

 

아시아인들은 다 똑같이 생겼다 ezr

우리눈엔 백인들도 다 똑같이 생김^^

대답해줌ㅋㅋㅋㅋㅋㅋㅋㅋ

기 존나 쎔ㅋㅋㅋㅋ

 

 

 

독일어 원문:



 



 

 

ICON Magazine

Geschichten und News aus Stil, Mode, Design und Kultur. Das ICON Magazin erscheint zehnmal im Jahr und ist ein Supplement der WELT am Sonntag. Iconmagazine.de ist die digitale Heimat von ICON.

iconmagazine.de

 

 

ICON Magazine

Geschichten und News aus Stil, Mode, Design und Kultur. Das ICON Magazin erscheint zehnmal im Jahr und ist ein Supplement der WELT am Sonntag. Iconmagazine.de ist die digitale Heimat von ICON.

iconmagazine.de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