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8000트윗 넘김
김선호 광고 재개한 11번가 반응이 가장 안좋은 이유
먼저 광고를 재개한 ‘미마마스크’와 ‘캐논’의 경우 이미 송출했던 광고를 SNS상에서 비공개 처리했다 공개로 전환한 것이라 이에 대한 호불호 논란도 크지 않았다. 하지만 누가봐도 TV 송출을 노리고 제작된 광고에 김선호를 원하지 않는 대중들도 김선호를 보게되는 상황에 이르자, “김선호 사건의 시시비비가 가려지지 않은 채 매일 같이 터지는 김선호 관련 기사로 피로가 극심한데, 광고까지 봐야 하느냐”며 김선호의 광고 재개는 시기상조라는 부정적인 여론이 빗발치고 있는 것.
한 광고대행사 관계자는 “11월이 광고 물량 자체가 엄청나게 많은 시점이고, 11절이 11번가의 가장 큰 행사라 대목을 놓칠 수 없었던 것 같지만 대기업에서 먼저 광고 재개를 나서는 건 아닌 것 같다”면서 “‘미마마스크’같이 물량이 적은 마스크 브랜드 정도의 광고 재개야 넘어갈 수 있겠지만 11번가 같은 대기업에서 물의를 일으킨 연예인을 2주만에 복귀시키는 건 리스키해보인다”고 전하기도 했다.
강경윤 기자 피셜 김선호 상황
김선호 더쿠 반응
설계 당한 김선호
김선호 ㅜㅜ 당한거 였음
그리드형
'트렌데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KFC 신메뉴 폰치밥 (0) | 2021.11.02 |
---|---|
설강화 대본리딩에 나온 안기부섭남대사 남주설정 (0) | 2021.11.02 |
진지하게 한국인들이 시술로 하얘졌다고 믿는 외국인들 (0) | 2021.11.02 |
오징어게임 필리핀 배우 인종차별 당해 (0) | 2021.11.02 |
곧 한국에서 발생될 수 있는 요소수발 물류대란 (0) | 2021.11.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