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요즘 플립 유저들 사이에서 소소하게 유행 중인 것

피처폰 잠금화면 하기

 

기발한것같은 갤럭시 플립 피처폰 배경화면ㅋㅋ

 

 

갤럭시 플립 피쳐폰 잠금화면

모토로라 시리즈 피쳐폰 잠금화면

갤럭시 플립 피쳐폰 잠금화면



갤럭시 플립 피쳐폰 잠금화면



갤럭시 플립 피쳐폰 잠금화면

아이스크림폰 잠금화면

 

갤럭시 플립 피쳐폰 잠금화면

고아라폰

갤럭시 플립 피쳐폰 잠금화면

케어베어

갤럭시 플립 피쳐폰 잠금화면



갤럭시 플립 피쳐폰 잠금화면



 

 

피쳐폰 잠금화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이 삼성 감성이다ㅋㅋ

 

 

피쳐폰 배경화면 설정 방법

 

1. 이미지를 다운로드하여 잠금화면으로 설정

2. Good Lock - Clockface 설치

3. 설정-잠금화면-시계 스타일에서 오른쪽 아래의 아날로그시계 모양 클릭하여 Clockface 실행

4. My Clock 선택 후 나만의 시계 만들고 저장

5. 만든 시계를 선택 및 적용

6. 설정-잠금화면-알림-아이콘만으로 설정하면 잠금화면에서만 알림이 아이콘으로 보입니다

7. 설정-잠금화면-바로가기를 끄면 잠금화면의 전화/카메라 아이콘이 안 보입니다

 

 

피쳐폰 배경화면 설정 방법 Good Lock - Clockfac

 

 

플립 피쳐폰 배경화면

 

플립 피쳐폰 잠금화면

 

 

플립 피쳐폰 모토로라 배경화면

 

플립 피쳐폰 모토로라 배경화면

 

플립 피쳐폰 모토로라 잠금화면

 


[출처] 모토로라 레이저 색상변경 버전 (삼성스마트폰-갤럭시폴드3/Z플립3/갤럭시S21/갤럭시워치4/버즈2) | 작성자 THE잡학PD

 

 

 

 

 

 

 

삼성스마트폰-갤럭시폴드3/Z플립3/갤... : 네이버 카페

Z플립3/폴드3/갤워치4/갤럭시S21울트라/갤럭시노트20/갤럭시S20울트라/갤럭시폴드2/플립3/갤럭시s7탭//버즈

cafe.naver.com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