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국방부 :

군대 이미지 개선을 위해 (실제 개선은 안함

프로그램 하나 짜봐야겠다.

 

 

 

 

 

 

 

 

 


국방부 :

캬~ 이거지!!

아! 장소협찬은 신형 막사로 해주고

장비는 창고에 있는 새삥으로 쥐어줘!

 

 

 

 

 

 

 

 


병사 :

주말 개인정비 뺏기고

일주일동안 청소만 했다..

왜 우리 부대야 하필..

 

 

 

 

 

 

 

 


예비군 :

저거 다 그짓부렁인거 누구나 다 아는데

국방부 병신 새키들..

수통이나 바꿔주고 좀 지랄하지..

 

 

 

 

 

 

 

 

 


넷플 :

짜쟌! 그래서 우리가 왔습니다!

 

 

 

 

 

 

 

 

 

 


국방부 :

???? 뭐고 이건?

마스크 벗기는 실험하라는 지시가 왔는데

 

 

 

 

 

 

 

 

 

 

 


넷플 :

우끼끼해봐 우끼끼

라이터로 꼬추털 셀프왁싱

대공포발사준비!자주해야 잘한다~

 

 

이게 K-군대라는건데요~

 

 

 

 

 

 

 

 


국방부 :

아니 씨발 저게 뭐야!!!!

 

 

 

 

 

 


병사 :

아 ㅋㅋㅋㅋㅋ

진짜사나이를 압도하는

진짜진짜사나이가 와버렸구요 ㅋㅋㅋㅋㅋ

 

 

 

 

 

 

 

 

 


예비군 :

하.. PTSD온다..

좆같음을 존나 잘표현했네..

 

 

 

 

 

군관계자 피셜

2014년 군대는 저러지 않았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