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토트넘 대 왓포드 8월29일 프리미어리그 골장면

 

손흥민 시즌 2호골

 손흥민 프리킥골 토트넘 왓포드

 

 

이렇게도 골이 들어가는 군요

 

 

올 시즌은

3경기에 벌써 2골.

이번에도 득점왕 선순위 기대해봅니다.

 

 

그리고

 

 

시소코 공을 누누한테 차버리네요..ㅋㅋㅋ

감정 실린거 아닌가요? ㅋㅋㅋ

이미 터치라인 밖으로 나간상탠데 풀 파워 킥을 시전..ㄷㄷㄷ

 

 

 

누누 감독이 골키퍼라 안뚫린다고 첼지현 해설위원이 말해줬네요 ㅎㅎ

 

 

 

현 시각 EPL 팀 순위 토트넘 3승 3골 리그 1위 

 

 

 

아스널 안습...ㄷㄷㄷㄷㄷㄷㄷㄷ

이게 진짜 일어날 일이라곤

뱅거 있을딴 상상도 못함

 

 

북런던은 White.

토트넘 무실점
아스날 무득점

 

 

손흥민 KOTM

 

시즌 3경기째 

2경기 KOTM ㄷㄷㄷㄷㄷㄷㄷ

이달의 선수상 가즈아~

 

오늘 왓포드 전 손흥민 히트맵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