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기억나실진 모르겠는데 하루매출 6~7만원대라 고민이라고 썼던 사람입니다ㅎㅎ
예전에도 썼는데 관심을 받지 못 해 썼던 글 지웠다가
그날 한판 밖에 팔지 못 해 눈물 흘리며 다시 썼던 글이 많은 관심을 받게 될 줄 몰랐네요.

많은 분들이 조언과 질문 해주셨는데요!!

1. 위치는 학원가가 많아 유명한 동네이며 대구입니다ㅎㅎ 학원이 많으면 주문도 많을 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구요ㅎㅎ 

오히려 아파트보단 원룸촌에서 많이 시키시는데 배달팁을 2500원씩 내시면서 시키시는게 감사해 캔콜라에 서비스 스티커 붙여서 드리고 있습니다.

2. 서비스를 줄거면 확실히 주셔야 된다고 하셨는데 공지에 서비스로 스파게티 증정 한다고 적은 뒤 드리다가 적자가 점점 커지니 지우고 3번째 단위로 드리고 있어요!!

3번째 손님에겐 수제쿠키를 드리고 그 뒤엔 주문하신 음식들을 토대로 음료를 드리거나 사람이 많은것 같으면 감자튀김을, 2인이나 3인 세트를 시키신 분껜 윙봉을 드리고 항상 손편지에 그림을 그려 같이 드리고 있습니다!

3. 그 당시 글에 올라온 사진을 보시곤 도우부분이 너무 넓다 끝까지 채워야 한다 라고 조언 많이 해주셨는데 같이 올라온 사진은 치즈크러스트가 된 상태였습니다! 밑에 사진 보시면 없는것도 있으니 한 번 보시고 조언 부탁드려요.

그리고 흑미도우라 검은색인데 식욕이 떨어지는 색이라고 말씀해 주시고, 많은 분들께서 도우를 바꾸는게 좋다고 말씀하시는거 보고 놀랐어요... 이건 본사에 한 번 밀가루 도우는 사용하실 생각 없는지 여쭤보겠습니다.

4. 토핑을 더 넣으면 무조건 다 맛있는게 아니라 오히려 마이너스라고 하셨는데 제가 만들어 먹어 보고 감자피자엔 감자를, 불고기 피자엔 불고기, 또 새우가 평소보다 작아 적어보이면 새우를 2~3마리를 더 넣어 풍성해 보이도록 넣어드리고 있습니다.
무조건 소스를 더 뿌린다던가 더 얹어드리는게 아니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것 같습니다.

5. 홍보는 이번에 TV 광고를 내어 본사가 돈이 많이 없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만원 할인 5천원 할인 이런거 하게되면 본사와 업주가 5:5로 지출하게 되는데 솔직히 감당할 자신도 없어서 가격에 따라 할인쿠폰을 조금 드리고 있습니다.

6. 자체배달을 생각하지 못 한건 아니예요. 근데 주문이 없는 만큼 라이더 분들을 고용하기도 손해보는게 많고 지금은 회전율이 좋지않아 포기했습니다...ㅎ 알바를 두면 제가 어떻게 할텐데 순 수익도 안 나오는지라...ㅠ

사진 보시고 맛없어 보인다고 하셔서 리뷰에 올라온 사진들 가져왔습니다! 
보시고 문제점 있다면 조언 부탁드립니다.

지금은 설날에 문 닫은 가게들이 있어서 그런지 주문이 많이 들어와 재주문 고객분들이 생겨 평균 30~40 찍게 되었습니다!! 얼마전에 9번째 고객님께서 주문하셔서 훈제치킨 반마리와 음료 서비스로 드렸네요ㅎㅎ

 

 

 

 



 

 

 

하루매출 6만원 피자집 근황 | 네이트 판

알바 경험담 - 조언좀 : 기억나실진 모르겠는데 하루매출 6~7만원대라 고민이라고 썼던 사람입니다ㅎㅎ 예전에도 썼는데 관심을 받지 못 해 썼던 글 지웠다가 그날 한판 밖에 팔지 못 해 눈물 흘

pann.nate.com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