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나는 크리스마스 쳐돌이임

10월 중순부터 크리스마스 준비를 함ㅋㅋㅋ 

그중 하나가 크리스마스 컨텐츠 돌려뷰는거인데 

 

나홀로집에 러브액츄얼리 같은 

초초유명한거 말고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중에 잘 안알려진거 위주로 골라봤어! 

 

일단 크리스마스영화/예능들이라 

다들 내용은 거의 동일함 

문제 - 해결 -행복한크리스마스 임ㅋㅋㅋㅋㅋㅋ

 

근데 그래도 그중에 재밌는것들이많으니까 

한번쯤 보는거 추천함!!!

 

 

무비: 우리가 사랑한 영화들 - 나 홀로 집에 편 

★★★★★

 

이 글 적은이유!!!

매년 크리스마스에 나홀로집에 보는게 질린다면 이거 ㄱㄱㄱ

 

영화 다큐멘터리인데 제작진들 비하인드 스토리임 

다양한 에피소드 중 하나가 나홀로집에임 

 

1시간 안되는 짧은 러닝타임에 

편집도 재미있고 빠른템포여서 가볍게 보기 좋음 

 

영화 내용을 아니까 더 재밌게 볼수있는 부분이 많았고 

개인적으로 마지막에 감독이 말한 영화에 대한 평이 너무 인상깊었음 

 

나홀로집에 외에도 다른 크리스마스 영화에대한 에피소드도 있으니까 추천 

 

크리스마스 캐슬 

★★

 

스코트랜드의 성 주인인 츤데레 남주와 

그 성을 방문한 햇살여주가 

이차저차해서 사랑에 빠지는 전형적인이야기 

그냥 크리스마스 이야기 + 스코트랜드 배경이라고생각하면 됨

 

그냥저냥 킬링타임으로 보기 괜찮았음 

 

베스트 크리스마스 에버 

★★★

 

여주는 크리스마스마다 

지 가족 자랑만 겁내 하는 편지를 보내는 친구가 맘에안듬 

근데 여차저차 해서 크리스마스에 그 친구집에 묵게 되는데

매우잘난 친구가 맘에 안드는 여주....

 

크리스마스 영화는 다 가족, 애인 얘기라

친구 얘기는 뭔가 신선했음 

 

약간 앞뒤가 안맞는 내용도있었는데 

그래도 재밌었어 

그리고 여주 친구가 보살이여......

 

슈거러시:달콤한 크리스마스

★★★★

 

이 글 적는이유222

넷플릭스 크리스마스 예능중 최고임

 

에피소드마다 4개의 제빵사 그룹이 나와서 

크리스마스 관련 디저트 만들면서 경쟁하는거임

 

진짜 디저트들이 너무너무 예뻐

크리스마스에 밥친구 하기 좋은 예능임

 

근데 시즌 2를 마지막으로 나오지않고있음ㅠ 

넷플 제발 시즌 3를..

 

클라우스 

★★★★★

 

세상물정모르는 금수저가 가업인 우편배달을 배우면서 생기는 일임

 

크리스마스 애니 중에 제일 좋았어! 

이거 예전에 오스카상 노미 된걸로 아는데 

 

진짜 재미있고 감동적이었음 

그리고 완전 웃김

애들이랑 보기 좋아!

 

파티셰를 잡아라! 메리 크리스마스! 

★★★

 

요리를 드럽게 못하는 참가자들이 

전문 파티셰가 만든 크리스마스 디저트를 따라하는거임 

 

제대로완성된적이 엄ㅅ음ㅋㅋㅋㅋ

도전자들 작품보명 완전 골때리는데 

그걸 또 먹고 평가하는 저지들 극한직업ㅋㅋㅋㅋ

 

저지들이 어떻게든 좋은 점을 칭찬해주려고 하는뎈ㅋㅋㅋㅋ

음쓰같은거에 개미 눈꼽만큼이라도 찾아서 잘했다고 해줌ㅋㅋ

 

슈가러쉬보다는 조금 늘어지는 부분이 있으나

밥친구로 보기 좋아!

 

로열 크리스마스: 세기의 결혼

★★

 

주인공이 어느 먼 왕국의 왕자랑 이어지는 이야기임 

 

미국에서 온 여주랑 

영국 악센트를 쓰지만 영국은 아니고 어디 먼나라 왕자랑 이어지는 이야기 

그리고 꼭 겨울왕국 올라프 느낌의 꼬맹이 여자애가 나옴ㅋㅋㅋ

왕자가 나오는 넷플릭스 크리스마스 영화 국룰임 ㅋㅋㅋㅋ

 

약간 지루한 부분이 있지먼 킬링타임으론 좋아

 

대시 앤 릴리 

★★★★★

 

이 글을 적은 이유333333

진짜 너무 귀엽고 너무 예쁜 이야기임 

 

크리스마스를 싫어하는 남주가 

서점에서 여주가 적어놓은 이상한 퀴즈가 있는 다이어리를 발견함

다이어리를 통해 편지를 적고 퀴즈를 풀면서

남주/여주가 서로를 찾아내는 스토리야 

 

막화가 첫화보다는 덜하지만

그래도 진짜 너무 귀여운 하이틴 스토리임! 

정말 너무너무 추천!!!! 

 

다른건 안보더라도 이건 꼳 봐줘!! 

드라마인데 제발 1화라도!!!!!!

 

크리스마스 인 스노우 

 

크리스마스에 상속녀가 어떤 마을에 가서 인생을 배우는 이야기..

분명히 봤는데 내용이 기억이안나는거보니 그냥저냥이었던듯...

포스터를 보니 남주도있는모양인데 

왜 기억이 나지않는가....

 

홀리 데이트 

★★

 

남주와 여주가 명절마다 애인없니? 라는 질문에 시달려서 

서로 명절계약연얘하는이야기 

 

계약연애 존맛탱

남주 잘생김 

약간 크리스 햄스워스 닮음 

호주 사람이었던 걸로 기억함..

 

이야기는 뻔하나 남주가 매우 잘생겨서 재미났던 기억이...

 

크리스마스 스위치 

★★★

 

하이스쿨 뮤지컬 여주가 나옴

약간 옛날이야기 '왕자와 거지' 여자버젼임 

 

왕자가 나오는 넷플 크리스마스 영화 국룰인 

미국사람인 여주와 

작은 이웃나라 (영국악센트를 쓰는) 왕자인 남주가 나옴ㅋㅋㅋ

그런데 그 남주의 약혼자가 여주와 도플갱어라 

서로 역할 바꾸면서 사랑이 싹트고...

 

이게 히트였는지 1편 2편 3편까지 있음ㅋㅋㅋㅋㅋ

난 갠적으로 남주보다 여주 소꿉친구가 더 맘에들었으나...ㅠㅠ

 

배드 맘스 크리스마스 

★★★

 

19금 엄마들의 크리스마스 이야기임 

유쾌한 19금이라 웃으며 볼수있지만 

가족들이랑은 보지마....ㅡ

 

빅뱅이론 레너드 엄마로 나온 배우와 

겨울왕국 안나 성우가 나옴 

 

1탄인 배드맘스가 있는데 그게  더 재미있었음 

2탄인 배드맘스 크리스마스도 1탄보단 덜하지만 재미있음!

 

러브 하드

★★★★

 

기대 1도 안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재미있었음 

 

여주가 틴더로 잘생기고 말도 잘 통하고 

모든것이 너무 잘맞는 남주를 만났는데 

직접 만나보니 사진과눈 완전 다른 사람!! 

그 후로 지지고 볶는 이야기임ㅋㅋㅋㅋ

 

중국인 미국 코미디언이 남주 역할인데 

매우 재미있었음ㅋㅋㅋㅋ

 


미스터 크리스마스의 홈 메이크오버 

★★

 

크리스마스 예능임 

데코레이터들이 크리스마스에 가정집을 장식해주는 거임

마지막에 다 된 집을 보면 정말 예뻐

중간중간 꾸미기 팁도 알려줌ㅋㅋㅋ

 

근데 약간 좀 늘어지는 부분이 많아서 설렁설렁 보기 좋음 

 

크리스마스에 기사가 올까요

★★

 

남주가 기사인데 매우 잘생김 

현대옷보다 갑옷입을때 특히 잘생김 

 

남주가 타임워프해서 여주가 사는 현대로 와서 둘이 이어지는이야기인데

스토리는 크게 기억 안나는거보니

다른 크리스마스 영화랑 내용이 비슷한가봄ㅋㅋㅋ

 

하지만 남주가 매우 잘생김 

 

폴링 포 크리스마스 

★★

 

린지 로한이 나온걸로 유명함 

 

상속녀가 스키타다 사고나서 기억을 잃고...

마을 남자와 사랑에 빠지는 이야기인데

 

굉장히 뻔했던 기억이...

린지 로한을 본것으로 만족 

 

 

 

 

생각보다 매년 나오는 크리스마스영화가 굉장히 많은데 

보고있으면 

왜 나홀로집에가 명작인지 너무너무 잘 알겠음ㅋㅋㅋㅋㅋㅋㅋㅋ

나홀로집에는 100년후에도 영원할듯

 

그래도 재미있는 신선한 것들도 많으니까 

이것저것 찾아보는것도 추천함

 

메리 크리스마스보내 다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