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더글로리 정주행 끝냈더니 개박살 내는 장르가 말려서 냅다 추천해봄.

로판 위주긴 한데 아닌 것도 있음

 
 
 
 
 




 

언니, 이번 생엔 내가 왕비야

 

수지가 광고찍고 더 유명해진 그 웹툰 맞음.

시작하자마자 언니가 주인공 죽여버림.

개빡친 주인공이 회귀해서 날 죽인 언니, 그 언니랑 바람난 구남친 등을 대상으로 칼춤 춤. 

언니가 진짜 개약아서 갖은 권모술수에 저주받은 주둥이로 주인공 살살 갉아먹는데 아리아드네 기존나셈이라 한마디도 안짐. 개사이다ㅋ

 

 

 

 

 

 




 

전 남편의 미친개를 길들였다

 

이것도 회귀 복수물인데 전생부터 복수에 칼을 갈아서 그런가 아주 마라맛임.

회귀 하자마자 전남편 다리 박살내고, 성폭행범도 직접 난도질 함. 

여주 눈이 제대로 돌아있음..진짜 개셈..존나셈.. 직접 살생하는 여주 처음 봄…

여주만 따라다니는 잘생긴 연하남 키잡은 덤!

…인데 사실 이 연하남이 진정한 도른자인 게 포인트ㅋㅋㅋㅋ

 
 
 
 
 
 
 
 



 

황후를 훔친 이는 누구인가

 
 

수많은 전남편들이 있었지만 레전드 하남자의 등장…

하지만 그럴수록 복수의 쾌감이 강렬해지는 것 아니겠어요.

눈밭에 버려진 황후를 적국의 남주가 주워와서 살리고 같이 복수루트 탐.

근데 인제 이 작품의 묘미는 남주가 생명을 부지하거나 여주를 치료하려면 

굉장한 접촉을 해야만 하는데…^^*

 

 

 

 

 

 

 
 




 

버려진 나의 최애를 위하여

 

위 라인업에 비해서는 조금 편하고 달달하게 볼 수 있는 웹툰임!

여주가 남주씹덕ㅋㅋㅋ이었는데 소설 속으로 들어와서

남주 대신 소설의 찐주인공 커플한테 복수해주는 내용. 

(남주가 소설 상 서브남이었는데 여주에게 버려지고 나서 자꾸 죽으려고 함 ㅠㅠ)

작가님 덕질 좀 해보셨나 싶은 깨알같은 디테일들이 재밌음ㅋㅋㅋ

 
 
 
 
 
 
 
 




 

꿈에서 자유로

 

학폭 피해자 여주가 자각몽에서만큼은 가해자를 괴롭히면서 삶을 버팀ㅠㅠ

근데 어느날 그 꿈에 나타난 남주(또다른 루시드드리머)에게 제안받고 같이 복수하는 내용!

처음엔 여주 눈이 돌아있었지만… 이 작품의 찐 도른자는 남주이긴 함 ㅠㅠㅋㅋㅋㅋ

거의 얀데레급.. 뭐 하나 멀쩡한 게 없는 어딘가 빠그러진 남자로 유명…

 

 

 

 

 

 

 

 




 

쿠베라

 

무려 2010년부터 연재된 초장편 복수물. 근데 인제 로맨스 한방울 떨궈진…

엄마의 복수를 하기 위해 마을을 떠난 아기 소녀로 개그감있게 시작하는데

정신 차려보니 모든 등장인물이 나락+피폐의 끝을 달리고 

여주는 자신의 모든 것을 희생하면서 우주를 구하고 있음…

회차 자체도 많고 세계관이랑 설정도 방대해서 진입 장벽이 있는 편이지만

일단 시작하면 레전드임. 읽어보면 알아 ㅋㅋㅋㅋ

 

 

 

 

 

 

 

 




 

복수를 위한 결혼 동맹

 

황후였던 여주가 황제남편한테 독살당하고 다른 몸으로 다시 깨어남.

근데 어릴 때 서로 좋아했던 남주를 만나는 거야…

개인적으로 못알아보면서도 여주에게 다시 끌리는 남주랑

그런 남주를 속여야만 하는 여주의 미묘한 심리가 맛도리임.

둘이 부부 행세 하면서 똥멍충이 황제랑 귀족들 멕이고 다니는 것도 통쾌함ㅋㅋㅋ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