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로맨스

1. 내가 죽기로 결심한 것은 (수요웹툰)

 



개취로 성인파트가 더 재밌음 (그냥 차결 보면 웃음이 나



2. 올가미 (3/27 복귀 예정)







#학원로맨스

3. 가짜동맹 (수요웹툰)

 



최근에 표지 바뀜! 풋풋하고 귀엽고 설레고.. 순정/학원물 좋아하면 꼭 봐주기


4. 작전명 순정 (토요웹툰)

 

 



설명이 필요 없는 얼굴들



5. 너의 미소가 함정 (4/6 복귀 예정)





6. 청춘계시록 (일요웹툰)





7. 인과관계 (수요웹툰)







#로맨스판타지 (공통점 : 연출 맛집)

8. 마른 가지에 바람처럼 (수요웹툰)





9. 시월드가 내게 집착한다 (일요웹툰)



제목이랑 프롤로그만 보면 가벼운 로코일 것 같지만 오히려 꽤 다크하고 무게감 있음





#로맨스코미디

10. 순정빌런 (목요웹툰)



작화도 예쁘고 개그코드가 취저ㅋㅋㅋㅋㅋㅋㅋㅋ



11. 대충 캠퍼스로맨스임 (토요웹툰)





12. 그렇고 그런 바람에 (금요웹툰)







#사극/동양풍 (같이 보자 ㅈㅂ)

13. 환상연가 (목요웹툰)



현왕파 아니 악희파 아니 현ㅇ...



14. 달이 없는 나라 (금요웹툰)

 

 



일단 소재부터 (얼굴까지) 재밌음



15. 다비, 아찔하게 흐르는 (토요웹툰)





16. 후궁 스캔들 (일요웹툰)







#드라마

17. 랑데뷰 (3월 복귀 예정)



엄밀히 따지면 일상 드라마물이지만 내용에 로맨스도 있기 때문에 일단 포함해봄
그래서 내가 61화를 보고 또 보고 또 보고.....





극초반에 하차했던 작품 몇개 추천받고 다시 시도했는데 최고의 선택이었음 고마워!!! ദ്ദി( ◠‿◠ )





~~~(번외) 관심 없겠지만 로맨스 제외 추천~~~

- 1초 (금요웹툰)



서치는 극악이지만 최애웹툰 중 하나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