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제가 오늘은  불쾌지수를 Down! 시키기 위해

 

웃.음.핵.폭.탄을 준비해왔답니다 ㅋㅋ

웃으면 건강해진다네요~

다함께 웃어봅시다!!

 

 

 

 

고양이를 싫어하는 동물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미,,미워!!!캣!!!!!!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전화기로 건물을,,??


서,,설마 집,집,,집전화???

 

 

 

 

 

집전화가 아니야? 아이고 속았네 ㅋㅋㅋㅋㅋㅋㅋ

 

 

 

 

 

 

 

싸움을 잘하는 오리????



싸움닭??? 싸움덕???

 

 

 

 

 

 

을지문..........Duck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리랑 온천을 가??? 생각만 해도 잼네~ㅋ

 

 

 

 

 

 

 

스파,,,? 아아~ Spa개리~ㅋㅋㅋㅋㅋㅋㅋㅋ

 

 

 

 

 

 

 

칼이 정색??? 이건 뭐지??? ;;

 

 

 

 

 

 

 

검정색ㅋㅋㅋㅋㅋ劍정색!ㅋㅋㅋㅋㅋ

 

 

 

 

 

 

 

 

 

안녕 과자야????

 

 

 

 

 

 

 

 

'전과자'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체리야~~~친구가 부른다~~~~~

 

 

 

 

 

 

 

 

체리 불렀어~~???ㅋㅋㅋㅋㅋㅋ예상도못했네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준비해온 개그 어떠셨는지요 ㅎㅎ

부디 재밌게 보시고

 

 

 

박.장.대.소

 

터뜨리셨다면 기쁘겠네요~~

 

네??

 

재미없었다구요??

 

하아...

 

고것참..,

 

 

 

 

 

 

고멘나사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