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tter 카세트 테이프 불량 마감 처리 상태

2021. 11. 1. 23:01
728x170

이쯤되면 위버스 공지가 한번은 나와야 될 거 같은 심각한 Butter 카세트 테이프 상태

 


게시된 이미지 샷




















LP



(팬들 많은 커뮤,트윗에 플 타면서 화제되고 기사가 뜸)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공식 굿즈가 퀄리티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현재 글로벌 팬 커머스 플랫폼 위버스샵은 방탄소년단의 소속사 하이브에서 운영 중인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위버스에 입점한 아티스트의 공식 상품을 판매 중입니다.

또한 위버스샵에서 판매 중인 방탄소년단의 공식 굿즈 중 ‘Butter’ 카세트는 지난 5월 발매된 방탄소년단의 싱글 앨범 ‘Butter’를 카세트 테이프 디자인으로 제작된 굿즈이며, 해당 상품은 ‘Butter’ 앨범 커버가 그대로 들어간 카세트 테이프 박스와 그 안에 ‘Butter’가 수록된 테이프가 들어있는 형태로 제작됐습니다.

해당 굿즈는 오직 위버스샵에서만 구매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공식 홈페이지 속 상품 이미지와 다른 색감, 상품 퀄리티 등으로 문제가 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일부 팬들은 지난 5월 출시된 후 주문했지만 약 5개월 만에 배송이 된 점에 대해서도 지적이 끊이질 않고 있는 상황입니다.

상품 이미지상에는 선명한 노란색 색감의 테이프 박스와 테이프 역시 아이보리색에 ‘Butter’ 로고가 선명하게 들어가 있지만 실물은 흰색 바탕에 ‘Butter’ 로고도 흐릿하게 인쇄돼 있어 많은 차이를 보이고 있습니다.

특히나 상품 상세 페이지에는 실물과 다를 수 있다는 안내 문구 등이 없었기 때문에 더욱 문제가 될 수 있겠습니다.

 

 

인증 영상들도 올라오는데...

 

 

 

조래비 on Twitter

“왜 전에 받았던 상품들이랑 제품이 다를거라고 한마디를 안하냐고”

twitter.com

 

 

 

 

솜🌿 on Twitter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품 안 하고 안고 가려 했더니만 이게 뭔일이래🥲 https://t.co/WBFCtVNueZ https://t.co/9PuFYtV

twitter.com

 

디어러스트 on Twitter

“여기 가운데 확인할 생각은 못 해서 확인해봤는데 이게 무슨 일이짘ㅋㅋㅋㅋㅋㅋㅋㅋ당황스러워서 웃음밖에 안나오네요ㅠㅠㅠ https://t.co/cc66H6dzh9 https://t.co/tqd0inH2mJ”

twitter.com

 

 

 

찌민⁷Ⓑⓤⓣⓣⓔⓡ(슙)🍇 💛💜 on Twitter

“대박. ㅋㅋㄱㅋ나도 그래ㅋㅋㄱㄱㄱㄲ https://t.co/iTup94aq6T https://t.co/wbRuzgaB2y”

twitter.com

 

 

BTS 버터 카세트테이프 품질 논란 반송 없이 모두 환불

 



그룹 방탄소년단의 히트곡 '버터'(Butter) 카세트테이프 제품의 품질 논란이 빚어지자 소속사 빅히트뮤직이 전액 환불을 결정했다.

3일 빅히트뮤직은 최근 '버터' 카세트테이프 구매자를 상대로 배송을 시작했는데, 이를 받아본 팬들 가운데에서 제품이 견본 사진과 다르다는 지적이 잇따랐다.

팬들은 견본 사진의 제품 배경 색상은 회색인데 실물은 이와는 확연히 다른 흰색이고, 로고 인쇄 상태도 불량하다는 점 등을 지적했다.

논란이 커지자 빅히트뮤직은 구매자를 대상으로 반송 절차 없이 100% 환불해주기로 했다.

빅히트뮤직은 전날 오후 구매자에게 개별 이메일을 보내 "판매 페이지 내 사진과 상이한 사진이 배송된 것으로 확인돼 수입처인 해외 제작사와 공장을 통해 조사를 진행했다"며 "현지 수입사와 생산공장의 실수로 일부 결함이 있는 상품이 제작, 배송된 것으로 확인됐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최종 판매처로서 배송되는 제품을 정확하게 검수하지 못한 점을 깊이 사과드린다"며 "신속한 추가 생산이 불가한 상황으로 이번 제품 주문 건에 대해서는 별도의 반송 절차 없이 100% 환불을 진행하고자 한다"고 알렸다.

문제의 카세트 제품은 전량 미국에서 생산된 것으로 전해졌다.

 

 

BTS '버터' 카세트테이프 품질 논란.."반송 없이 모두 환불"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그룹 방탄소년단의 히트곡 '버터'(Butter) 카세트테이프 제품의 품질 논란이 빚어지자 소속사 빅히트뮤직이 전액 환불을 결정했다. 3일 가요계에 따르면 빅히트뮤직

entertain.v.daum.net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