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블라인드 남성혐오 사태 회의 결과

2021. 5. 4. 21: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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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25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캠핑을 주제로 고객님들께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캠핑용 식품을 중심으로 기획됐다 라면서 감성 캠핑 이벤트를 안내하는 과정에서 디자인 일부 도안이 고객님들께 불편을 드릴 여지가 있는 이미지라고 판단해 즉시 디자인을 수정했다고 말했습니다.

 

 

홍보물에 남혐 메시지를 담았다는 것은 오해라는 입장을 밝힌 셈입니다. 하지만 GS25가 만든 다른 홍보물에도 남혐 의도가 들어가 있다는 주장이 연이어 등장하면서 누리꾼들 사이에서 GS25의 해명은 설득력을 잃고 있는 게 사실입니다.

 

실제로 일부 GS25 직원조차 회사의 해명을 곧이곧대로 믿지 않고 있습니다. 실제로 한 직원은 블라인드에 이번 사태에 대해 쉬쉬하고 넘어가거나 책임지는 사람이 없으면 내부 직원들이 들고일어날 분위기 라는 글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요약 - 어떻게 얘기해도 안 좋게 받아드릴거니까 우리 입장 기사로 다루지 마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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