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숙소랑 비행기표 달랑 정해서 해외로 날아온 극단의P

계획없이 여기저기 돌아다님

 

 

 

 



와 좋당.......(1시간반동안 앉아서 사람구경하고 노래들음)

 

 

 

 



와 좋당.....(대책없이 계속 걷다가 길잃었지만 이것도 추억이라 좋음)

 

 

 

 



와 맛있당 (대충 배고파서 땡기는 식당 들어온건데 생각이상으로 괜찮음)

 

 

 

 

 

 

그날밤 숙소 침대

 

 

와 너무좋았다

 

 

 

 

 

 

 

- 한국 돌아간뒤-

 



친구 "야 너 해외여행 갔다왔다며"

 

 

 



아 너무 좋았어

 

 

 



친구 : 뭐 했음?? 나도 곧 갈건데 어디가 좋은지 추천해줘

 

 

 



음 별거안했는데 (진짜 별거 안해서 차마 길거리 헤맨게 재미있었다고 추천해주기는 좀 그럼)

 

 

 

 



친구 "왜왜ㅋㅋㅋㅋㅋ 재미있었다며 기억남는건 있을거아냐"

 

 

 



아 뫄뫄공원간건 너무 좋았어. 너도 꼭 가봐

 

 

 



친구 "오 가면 볼거 많아? 뭐뭐 있어?"

 

 

 

 



(생각해보니 볼건 별로 없는것같음 그냥 그날의 분위기와 내가 들은 노래가 좋았음)

 

 

 



친구 "???????그럼 식당은 어디감??? 맛집 찾았다며ㅋㅋㅋㅋㅋ"

 

 

 



그게....나도 그냥 들어간거라 잘 몰라... 공원에서 30분정도 걷다가 빨간색 간판이었던것같은데... 아근데 베이지일수도....근데 진짜 맛있었어

 

 

 



친구 : 

 

 

 

 

친구야 미안

귀찮은게 아니고

알려주기 싫은게 아니고

진짜임........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