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샘표식품 하면 떠오르는 첫 이미지는 단연 간장입니다. 50년 넘는 긴 시간 동안 이 시장에서 부동의 판매량 1위를 기록하며 샘표=간장 이라는 공식을 써내려 왔습니다. 이런 샘표가 가정 간편식(HMR)을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 점찍고 시장 공략에 나서 주목되고 있습니다. 최근 TV에서 자주 등장하는 티·아시아 키친 광고 역시 샘표가 HMR 시장 공략을 위해 새롭게 론칭한 브랜드 입니다. 장류업계 1위 기업의 새로운 도전입니다.


샘표 티·아시아 키친이 인도와 태국의 인기 커리 4종을 출시, 전지현을 내세운 TV광고를 온에어하며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섰습니다.
티·아시아 키친은 전지현의 색다르면서도 화려한 이미지가 티·아시아의 프리미엄 커리와 잘 맞아서 전지현을 모델로 발탁했습니다.


앞으로 티·아시아 키친은 아시아의 맛있는 맛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사람들이 늘 먹던 맛에서 벗어나는 색다른 미식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입니다.


샘표 티·아시아 키친(T’Asia Kitchen)이 배우 전지현과 함께한 TV광고를 공개했습니다. 이번 광고는 전지현이 티·아시아 키친, 치킨 마크니 커리를 맛보고 지금까지 먹었던 카레와 전혀 다른 맛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며 너, 어디서 왔니? 라고 묻는 모습을 담았습니다.


전지현도 반한 티·아시아 커리는 세계 미식으로 손꼽히는 아시아 음식을 현지의 맛 그대로 집에서 즐길 수 있도록 아시안 왕실 요리 전문 셰프와 함께 개발한 제품들을 선보였습니다.

 


인도와 태국 현지 조리 방식 그대로 15가지 향신료와 크림, 코코넛밀크를 넣어 색다르면서도 우리 입맛에 꼭 맞는 깊고 부드러운 맛을 구현했습니다. 커리의 본고장 인도 델리를 대표하는 치킨 마크니 커리, 해산물이 유명한 태국 파타야의 게살 푸팟퐁 커리, 강황 산지로 유명한 인도 마드라스 지역의 비프 마살라 커리스파이스 비프 마살라 커리 총 4종입니다.


먹기도 간편합니다. 파우치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1분만 돌리면 바로 먹을 수 있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