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PL 1라운드 맨시티 VS 토트넘

 



전반 내내 손흥민이 오른발로 위협적인 슈팅하니까

상대 수비들이 왼발은 상대적으로 풀어줬는데 

바로 왼발에 먹힘

 

 

손흥민 양발 = 4대 리그 탑티어

 

 

 

 

골 세레머니

 


멋있다 흥민아 ㅠㅠㅠ

 




시그널도 해야하고, 찰칵도 해야하고

하트도 해야하고 바쁘다고 ㅋㅋ

 

 

 

 

크ㅋㅋㅋ  

다들 넘나 유쾌해보이고...

코로나 종식된것마냥 저 분위기 부럽네요..

 

 

결과 1-0 토트넘 승

 

 

 

골장면 직캠 함성주의

 

 

 

 

 

 

 

 

 

 

 

오늘 경기 보러 온 토트넘 회장, 회장 딸 

 

 

 

 

 


경기 후 토트넘 홈구장 6만 관중 앞에서 팬서비스 중인 흥민이 

 

PL 카메라 감독이 무슨 손흥민 단독캠 수준으로 따라다님 ㅋㅋㅋㅋ

 

 

 

 


흥민이한테 달려오다 저지당하는 팬 

 

 

 

 

 


방에 태극기 건 꼬마 팬

 

 

 

 



팔로워 4천만 유명 축구계정에서 올린 흥민이 태극기 사진 

골 넣었을때가 영국 시간으로 8월 15일이었음 

 

 

 

 

참고로 지금 해리 케인 맨시티 보내달라고 징징징 태업중이라서 이 경기 주목도 최상이었는데... 

 

흥민이가 골 넣어서 스포트라이트 싹 쓸어가고

 

구단, 선수들, 토트넘 팬들한테 사이다 10000개 선물함

 

스타성 하나는 타고난 손흥민 ㅋㅋㅋ 

 

 

 

 

 

Anna Michaux on Twitter

““Are you watching Harry Kane” #COYS https://t.co/Spm68U8EwW”

twitter.com

 

 

이거봐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re you watching Harry Kane” (보고있냐 해리케인) 노래 부르는 노빠꾸 토트넘 팬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터뷰어가 흥민이한테도 물어봄. "알 유 워칭 해리 케인 너도 이거 들었어 쏘니?" ㅋㅋㅋㅋ 

 

 

 

KOTM 의 황제 돌아오다

 

과르디올라 심정

 

클롭 : ㅋㅋㅋㅋ

 

 

손흥민 골 아니었으면 오늘 탕강가 KOTM 줘도 반박못할정도로 탕강가도 잘해줬죠

마지막에 카메라도 탕강가 열심히 비춰주더란...ㅋ

 

 

 

영국 신문으로 국뽕 충전

노해리 노워리 ㅋㅋㅋ

nara.tistory.com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